‘슈퍼스타 감사용’ 홈페이지 ‘응원 이벤트’ 인기 폭주!

서울--(뉴스와이어)--<슈퍼스타 감사용>홈페이지의 ‘포토 응원 게시판’ 열기가 뜨겁다.
올림픽에서 예상외로 선전하지 못해 메달순위에서 밀렸거나 편파판정으로 희비가 엇갈리게 된 선수들에 대한 응원까지 확산되어 거의 2002 월드컵 응원을 방불케 할 정도다.

홈페이지 오픈 이벤트로 시작한 ‘포토 응원 게시판’은, 자신이 응원하고 싶은 사람의 사진과 메시지를 올려 ‘응원’ 하는 것. 이 게시판의 특징은 응원의 대상이 무척 다양하다는 것이다. 이벤트 초반 네티즌들은 가족,친구들을 응원하는가 싶더니 일주일이 지난 지금은 아예 아테네 올림픽 출전선수들 까지 응원하고 나섰다. 실제 사진은 물론 실명까지 드러나지만 시간이 갈수록 더욱 구체적인 내용들이 올라오고 있다는 점이 눈에 띈다.

여세를 몰아 자유 게시판에서는 단 1승에 희망을 걸었던 주인공 감사용 처럼,‘나만의 1승 스토리’ 를 시작했다.

네티즌들은, 언더 밴드활동을 하고 있지만 대학가요제에 꼭 한번 출전하고 싶다(김정석)/미대에 낙방했지만,언젠간 캐릭터 디자이너의 꿈을 이룰 것이다 (박은률) 그토록 해보고 싶었던 영화 엑스트라의 기회, 슈퍼스타 감사용에서 이루었다(해바라기) 등으로 꺼내기 쑥쓰럽지만 자신만의 소중한 꿈 들을 풀어놓고 있다. 네티즌들은 서로의 진솔한 사연에 귀 기울이고 용기를 북돋는 이야기 공간으로써 <슈퍼스타 감사용>홈페이지를 찾고 있다. ‘Mr.Gam’(관리자)이 올리는 카운셀링멘트를 보는 재미도 한몫 하고 있다고.

처음엔 순금10돈짜리 황금공이나 시사회 당첨의 행운을 걸고 시작했지만 불황과 취업난에 허덕이는 요즘 시대, 돈으로는 환산할 수 없는 희망과 용기를 주는 보기 드문 이벤트라는 평가를 받고 있는 중이다.

영화 <슈퍼스타 감사용>의 응원물결은 여기서 그치지 않고, 취업 준비생에게 취업 기회를 제공하고(CGV), 요리사의 꿈을 이루어 주는(푸드채널)등 CJ그룹 캠페인을 통해 실현의 기회를 갖을 예정이다. 이벤트는 9월 초까지 계속되며 자세한 사항은 <슈퍼스타 감사용> 홈페이지(www.mrgam.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1982년 프로야구 원년 꼴찌팀이었던 삼미 슈퍼스타즈의 패전처리 전문투수 감사용선수의 감동의 실화, <슈퍼스타 감사용>!
올 추석, 관객들에게 불어올 ‘응원’물결은 어떤 ‘감동’일지 귀추가 주목된다.
제작 싸이더스 / 제공 CJ Entertainment / 감독 김종현 / 주연 이범수,윤진서,류승수,이혁재,공유
/2004년 9월 17일 개봉


웹사이트: http://www.sidus.co.kr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