쉬크, ‘소문난 수분 면도기 쉬크 하이드로 구매하고 만원의 행복을 누려~’ 이벤트 실시

- 하이드로 그루머, 하이드로 5 포함 총 7종 구매시 만원 마트 상품권 증정

- 이마트, 롯데마트, 홈플러스 등 국내 대형 마트에서 9월 15일까지 진행

뉴스 제공
에너자이저코리아
2014-03-27 09:49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적인 면도기 브랜드 쉬크(Schick)가 신제품 하이드로 그루머를 포함한 총 7가지 종류의 하이드로 시리즈 제품 중 1종 이상을 구매하는 모든 소비자에게 만원 마트 상품권을 증정하는 ‘소문난 수분면도기 쉬크 하이드로 구매하고 만원의 행복을 누려~’ 이벤트를 3월15일부터 9월 15일까지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이마트, 롯데마트, 홈플러스 등 국내 대형 마트에서 하이드로 그루머, 하이드로 5파워셀렉트, 하이드로그루머 6입날, 하이드로5 파워셀렉트 6입날, 하이드로5 8입날, 하이드로5 면도날 8입 기획팩, 하이드로3면도날 8입 기획팩 중 1개 제품 이상을 구매하는 소비자에게 만원의 상품권을 제공하는 행사이다.

스티커 부착 상품에 한해 마트 상품권을 증정하며, 제품 패키지에 부착된 스티커에 기입된 일련번호를 쉬크 홈페이지(www.schick.co.kr) 또는 모바일 홈페이지(m.schick.co.kr)에 접속해 입력하면 상품권을 다운받을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전화번호 기준으로 1회 참여 가능하며, 참여 마트마다 사용방법이 다르므로 쉬크 홈페이지에서 상품권 사용법을 반드시 확인해야 한다.

쉬크의 베스트셀링 면도기인 하이드로는 보습 면도기라는 별명만큼이나 보습에 탁월한 제품으로스킨케어와 면도의 개념을 합친 신개념 면도기다. 기존 윤활밴드 대신 수딩 알로에 베라와 비타민E를 함유한 모이스춰라이징 젤박스를 탑재해 보습력이 강화되어 촉촉한 보습 면도가 가능하다. 또한 쉬크만의 특허받은 스킨가드는 저자극 밀착 면도와 편리한 세척 모두를 잡았다.

하이드로 면도기는 트리머가 장착되어 수염 길이조절이 가능한 신제품 하이드로 그루머, 면도기의 진동 세기를 3단계로 나누어 조절할 수 있는 하이드로5 파워 셀렉트, 5중날 면도기 하이드로5와 3중날 면도기인 하이드로3까지 총 4종이 출시되었다.

웹사이트: http://www.energizer.co.kr

연락처

쉬크 홍보대행
PRGATE
정예린 AE
02-792-263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