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규학원, 기숙형학원 입학설명회 진행

- 공무원, 경찰시험 신속히 합격을 쟁취하자

뉴스 제공
유비티아
2014-03-27 15:03
서울--(뉴스와이어)--공무원(기숙형)학원 선두주자 김재규학원(원장 김재규 www.kpa.co.kr)이 서울학원과 안동학원에서 기숙형학원 입학설명회를 개최한다.

서울학원 입학설명회는 3월 29일(토) 오후 2시 서울학원 대강의실에서 이루어지고 안동학원 설명회는 4월 5일(토) 오후 2시 안동학원 대강의실에서 이루어진다.

김재규(기숙형)학원은 합격4無를 특징으로 하고 있다. 스마트폰, 인터넷게임, 유흥, 이성교제 금지가 합격4無로 어떠한 경우에도 금지하고 있다.

기숙형학원에 입학을 하게 되면 생활에서 합격4無사항에 대한 규칙을 지키기로 학생과 학부모가 연대해서 서약을 하게 된다.
정해진 학칙에 따라서 합격4無 위반이나 수험 분위기 저해가 발견되면 퇴소 조치 등이 내려지게 된다. 규칙적인 생활을 하게 되면서 수험준비기간 동안에는 공부 이외의 다른 생각을 할 수 없도록 하고 있다.

체력관리센터를 통해서 수험생의 건강과 수험 준비를 위해서 주3회 이상 정기적으로 운동을 하고 있어서 생활과 건강은 거의 완벽에 가깝도록 학원 측에서 관리를 해주고 있다.

수험준비에서는 각 과목별 수준테스트를 통해서 수준별 반편성이 이루어지고, 기초반은 공부를 처음 시작하는 수험생을 주로 편성되고 심화합격반은 합격선에 거의 다다른 학생들이 편성이 된다. 따라서 수업도 기본 강의 수업과 자율학습, 일일평가, 주간테스트 등으로 수준에 맞게 다양하게 이루어진다. 자습시간에는 학원의 온라인 강의를 무제한 수강을 할 수가 있으며 매월 모의고사를 치르고 그 결과를 통해서 학습상담을 하여서 학생들의 스트레스를 최소화하는 학습지도를 하고 있다.

학생들의 건강을 위해서 체력센터와 직영식당도 운영하고 있고, 서점과 편의점 등을 운영하고 있어서 학생들이 편리하게 이용할수록 하고 있다. 따라서 기숙형학원에 들어오면 열심히 공부하고 건강관리를 해서 빠른 시일 내에 신속하게 합격을 쟁취하는 일만 남게 되는 것이다.

이런 모든 시스템과 수험생활에 대한 설명회를 개최하는 것이어서 김재규학원은 학부모님의 참석을 환영하고 있다. 참석하고자 하는 학부모와 수험생은 온라인 페이지(www.kpa.co.kr)나 서울학원(02-823-31120, 안동학원(054-823-9112)으로 신청을 하면 참여가 가능하다.

설명회에 참석한 수험생에게는 추첨을 통해서 우수도서 증정하고, 당일 등록을 하는 수험생에게는 첫달 수강료의 10%를 할인해주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유비티아 소개
유비티아는 국내 최고, 최대의 경찰공무원 수험학원이다. 일반 공무원 강의도 개설되어 있으며, 서울, 광주, 안동에 직영학원을 가지고 있다. 서울과 안동에는 기숙학원이 있으며 특히 안동에는 2014년 1월, 1천명 규모의 국내 최대 을 운영하고 있다. 수험생 체력을 관리를 위해서 서울과 안동에 직영트레이닝센터를 국내 유일하게 운영하고 있다.

대구방송: http://www.tbc.co.kr/tbc_tv/gdacu/tv_gdacu13_05.ht...

연락처

유비티아
전략기획팀장
한치호
010-2902-909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