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동 가구 브랜드 ‘다디’, 친환경 아트 책상 ‘프렌디’ 출시

- 엄마가 직접 디자인한 어린이 아트 책상, 꿈을 스케치하는 놀이 공간

- 친환경 원목책상과 양면 보드칠판의 결합으로 다목적 어린이 책상

- 프렌디 출시 기념, 국내 최대 홈쇼핑 CJ몰에서 50개 한정 수량 할인 이벤트 진행

뉴스 제공
이도컴퍼니
2014-03-28 09:19
서울--(뉴스와이어)--아이들의 창의 놀이 공간을 만드는 유아동 가구 브랜드 다디(Dadi)가 친환경 원목 책상과 보드칠판을 결합한 아트 책상 프렌드(Fren D)를 출시한다.

어린이 아트책상 프렌디는 독서와 그림 그리기 욕구가 강한 3~7세 아이들의 특징에 맞춰 책상과 보드칠판을 따로 구매해야 하는 엄마들의 니즈를 해소해주는 다목적 책상이다. 친환경 원목 책상에 화이트보드와 자석 그린보드로 구성된 양면 보드칠판이 결합되어 필요에 따라 독서와 그림 등 원하는 용도에 따라 하나의 책상으로 두 가지 기능을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100% 국내에서 제작, 엄격한 품질관리(QC)와 한국건설생활환경시험연구원(KCL)을 통해 친환경 자재를 인증 받고 2014년 올해의 트랜드 컬러로 뽑힌 래디언트 오키드 외에 에머랄드, 화이트 등 총 3가지 색상으로 구성되어 아이들의 정서 발달은 물론 실내 포인트 인테리어 효과도 선사한다.

프렌디(Fren D)는 아이들의 창의력과 상상력을 키워주는 유·아동 가구를 추구하는 친환경 아트 책상 브랜드 다디(Dadi)의 첫 번째 제품이다. 다디(Dadi)는 앞으로도 획일화되고, 대량생산된 유.아동 가구가 아닌 아이들의 개성과 정서 발달 도움을 주는 특성화된 제품들을 시리즈로 출시할 예정이다.

프렌디의 디자이너 허진경 실장은 “두 딸을 키우는 엄마로서 아이들에게 꼭 필요한 책상을 만들고 싶었다. 아이들이 언제 어디서나 그림을 그리고, 책을 읽으면서 자신만의 꿈을 상상했으면 한다”며 “내 아이에게 선물할 책상인 만큼 친환경 원목과 안전한 디자인을 많이 고려했다”고 덧붙였다.

한편 3월 28일(금), 프렌디(Fren D)의 출시를 기념하여 국내 최대 홈쇼핑 CJ몰(www.cjmall.com)에서 50개 한정으로 5% 가격 할인을 선사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출시 가격 269,000원) 론칭 이벤트 후에도 프렌디는 주당 50개씩 예약 판매하는 방식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이도컴퍼니 소개
이도컴퍼니는 IT & Lifestyle Products 수입 유통업체입니다.

웹사이트: https://www.steelgaming.co.kr/

연락처

이도컴퍼니
홍보대행사 리앤컴
박서종 010-4606-43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