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대문구도시관리공단, ‘구민사랑 실천’ 차량 무상점검 서비스 실시

2014-03-28 10:00
서울--(뉴스와이어)--서대문구도시관리공단(이사장 정일택)에서 운영하는 공영사업팀은 어려운 경제여건 속에서 구민과 함께하는 “구민사랑 실천”의 일환으로 2007년부터 지속적으로 이어온 ‘차량 무상점검 서비스’를 올해도 변함없이 시행한다.

올해 8회째를 맞는 차량 무상점검 서비스는 연 2회 하던 행사를 2013년도부터 연 3회로 늘려 운영하며, 차량 무상점검 행사는 1차(4월 중 실시) 이어 2차(7월 중 실시), 3차(10월 중) 실시한다.

금번 차량 무상점검은 2014년 1차 점검이며 일자는 1차 중 1회는 4월 15일(화),1차중 2회는 4월 17일(목)에 실시하며 서비스 내용으로는 차량 소모품 무상 교환과 친절한 정비 상담 등으로 실시할 예정이다. 차량 무상점검은 구민들로부터 많은 관심과 호평을 받아온 행사이며 장소는 1회차는 홍제견인차량보관소(유진상가 맞은편)과 2회차는 서대문문화체육회관(홍연초등학교 옆)에서 실시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기아자동차서대문지점, 쉐보레서대문지점에서 서비스에 동참하며 전문적인 차량 무상점검을 받을 수 있다. 제공되는 서비스는 일부 소모성부품 무상 교환(와이퍼, 워셔액 등), 차량 무상점검, 차량 정비 상담 등이 있으며 차종에 상관없이 전 차종에 대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서대문구도시관리공단 관계자는 “구민사랑 실천 차량 무상점검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실시함으로써, 서대문구도시관리공단은 구민과 더욱 가까워지고 실질적인 도움을 드리는 계기가 마련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으며, 향후 고객에 대한 고품질의 공공서비스를 제공하고, 창의적인 발상으로 구민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서비스 등을 지속적으로 개최하여 구민과 함께하는 공단이 되겠다”고 밝혔다.

행사 관련 자세한 문의는 서대문구도시관리공단 공영사업팀으로 하면 된다.

문의 : 서대문구도시관리공단 공영사업팀 02-360-8540~8541

서대문구도시관리공단 소개
서대문구도시관리공단은 공공시설물을 효율적으로 관리·운영하기 위해 2004년 1월 1일 설립된 지방공기업이다. 주요시설로는 세계적인 역사문화의 명소인 서대문형무소역사관을 비롯하여 종합문화체육센터인 서대문문화체육회관, 정보와 문화의 허브로 자리잡은 서대문구립도서관, 내 집 앞 주차문화를 선도하는 거주자우선주차 및 공영주차장, 견인차량보관소 그리고 벤처기업 육성의 산실인 신지식산업센터, 저소득층 대학생들의 주거안정을 지원하는 대학생임대주택 등을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scmc.or.kr

연락처

서대문구도시관리공단
경영관리팀
김현숙
02-360-851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