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여대 인재개발아카데미, 보이스 애널라이징&코칭 강사 양성과정 1기 모집

- 보이스 트레이닝, 보이스 코칭, 보이스 전문가 양성

2014-03-28 16:36
서울--(뉴스와이어)--서울여자대학교 인재개발아카데미(대표 민현기)는 4월 25일부터 26일까지 이틀간 보이스 트레이닝, 보이스 코칭, 보이스 전문가 양성을 위한 보이스 애널라이징&코칭 강사 양성과정 1기 과정을 개설, 운영한다.

이번 강사 양성과정은 혜화역에 위치한 서울여자대학교 대학로캠퍼스에서 진행되며 국내 1호 보이스 애널리스트이자 국내 보이스 분야 권위자인 유형욱 교수가 과정을 지도한다.

특히 이번 보이스 애널라이징&코칭 강사 양성과정 1기는 참가자와 코치간 1:1 개별 보이스 진단을 진행하고, 보이스 코칭 Before&After 영상자료와 강의에 사용된 콘텐츠 일부를 제공하여 실전 강의에서 활용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또한 서울여대 인재개발아카데미의 여타 과정과 마찬가지로 서울여자대학교 총장명의 수료증 역시 발급되어 공신력을 갖췄다.

이번 과정은 보이스 전문가 유형욱 교수의 경험과 노하우가 고스란히 담겨 있는 커리큘럼 구성으로, 보이스를 트레이닝하고 가르치는 것에서 나아가 목소리의 문제점이 무엇인지 정확히 진단하고 또 그것을 분석하여 개선에까지 이르게 하는 애널라이징&코칭 스킬을 익힐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평소 보이스 트레이닝에 관심이 많았거나, 보이스 분야의 전문가로 거듭나고 싶은 분, 또 보이스를 전문적으로 사용해야 하는 강사직군 종사자들에게는 특별히 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연구결과에 따르면 누군가에 대한 첫인상을 결정지을 때 외모만큼이나 중요한 것이 바로 보이스, 즉 그 사람의 목소리라고 한다. 서울여자대학교 인재개발아카데미 보이스 애널라이징&코칭 강사 양성과정 1기 과정과 함께 본인의 보이스 트레이닝은 물론 다른 이들의 목소리를 가꾸어줄 수 있는 역량을 갖춘 전문가로 거듭날 수 있을 것이다.

본 과정은 4월 25일과 26일 각각 10:00 ~ 18:00, 총 14시간 수업이 진행되며 자세한 문의와 신청은 서울여자대학교 인재개발아카데미 홈페이지(www.swuhrd.com)와 전화(02-457-2696)를 통해 가능하다.

문의 : 02-457-2696

서울여대 인재개발아카데미 소개
서울여대 인재개발아카데미는 기업교육, 자기계발과 관련된 공개강좌(이미지메이킹, DISC, 교수기법, 스피치, 기업교육강사양성 등)를 개최하고 있으며, 전문 산업강사 파견, 교육프로그램 제공 등의 컨설팅업무를 하고 있다.

서울여자대학교 인재개발아카데미: http://www.swuhrd.com
교육신청 및 자세한 정보 보러가기: http://cafe.naver.com/roedu/182

연락처

서울여대 인재개발아카데미
이종인 팀장
02-457-269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