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2 TV 드라마 ‘웨딩’은 만능 엔터테이너 집합소?

서울--(뉴스와이어)--지난 23일 첫 방송된 KBS2 TV 월화 미니시리즈 '웨딩(극본 오수연, 연출 정해룡)은 주연을 맡은 4명의 출연자(장나라 류시원 명세빈 이현우) 가운데 3명이 가수 출신이어서 화제를 낳고 있다.

네 명의 주연배우 가운데 명세빈을 제외하고는 모두 현역 가수들이라는 것.그런데 이들 이외에 또 한명의 출연자가 가수와 인연이 있어 눈길을 끈다.

극중에서 재즈 바 B.B클럽의 주인이며 자유로운 성품과 여유를 가지고 있는 정민역의 최우제가 그 주인공. 최우제는 영화 '물고기자리'(2000년)에서 이미연의 상대역으로 나와 가수 지망생 동석역으로 데뷔 했으며 데뷔작의 주연과 함께 영화 물고기 자리 주제곡 '또 다른 나'를 직접 부르며 가수와 연기자로서의 재능을 마음껏 선보였다.

실제로 최우제는 평소 재즈,클래식,j-pop등 다양한 음악을 즐겨 듣는 마니아로 알려져 있으며 하이파이 오디오를 직접 조립해서 들을 정도의 수준이다.

특히 이번 '웨딩' OST에는 한류스타인 류시원과 장나라가 직접 솔로곡 외에도 듀엣곡을 선보일 예정이며 이현우와 최우제의 참여 가능성도 점쳐지고 있다.

또한 가수 박기영이 극중 B.B 클럽에서 여가수로 고정 출연하고 있으며이 클럽의 사장인 최우제 또한 웨딩 작품에서 깜짝 노래 실력을 선보일 가능성이 있어 흥미를 자아낸다.

'웨딩'은 신세대 커플의 결혼에 얽힌 젊은이들의 문화, 가치관의 차이 등을 통해 사랑과 행복이 무엇인지를 생각하게 만드는 로맨틱 코미디다.


연락처

매니저필보이 매니저 황정현 017-248-4747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