립톤 ‘티앤허니 아이스티’ 출시 기념 팝업 카페 성황리 종료

- 3월 29일(토)과 30일(일),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립톤 티앤허니(Tea&Honey) 팝업 카페 오픈

- 트릭아트와 기념촬영, 게임 등 오감만족의 다채로운 방법으로 티앤허니 체험과 다양한 경품 증정

뉴스 제공
유니레버코리아
2014-03-31 11:31
서울--(뉴스와이어)--유니레버코리아㈜의 120년 전통의 차 전문 브랜드 립톤(LIPTON)이 티앤허니(Tea&Honey) 아이스티 3종 출시를 기념하여 지난 3월 29일(토)과 30일(일)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립톤 티앤허니 팝업 카페’를 진행했다. 립톤의 신제품 티앤허니(Tea&Honey) 아이스티를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풍성한 부대 행사와 함께 오감만족의 다채로운 방법으로 체험할 수 있었던 이번 팝업카페에는 양일간 약 6천 여 명의 가족 단위 고객 및 일반인의 많은 참여로 성황리 종료됐다.

립톤 티앤허니 팝업 카페는 산뜻한 블루와 화이트로 새롭게 단장한 신제품 티앤허니(Tea&Honey) 아이스티의 패키지와 통일된 컬러로 꾸며져 보는 이들에게 청량감을 선사했고, 스탠딩 카페 공간이 마련되어 오가던 방문객들에게 달콤한 휴식 공간을 제공했다. 방문객들은 ‘신제품 티앤허니 맛보기존’에 설치된 무빙카페를 통해 가볍고 시원한 단맛의 티앤허니 아이스티를 직접 시음해볼 수 있었으며, 립톤 공식 페이스북에서 팝업 카페 쿠폰을 발행, 현장에서 발급받은 쿠폰을 제시한 고객에게는 티앤허니 테이크아웃 음료를 무료로 제공하였다.

주말 가족단위 고객을 겨냥하여 준비된 ‘벌꿀볼 게임으로 경품 챙기기존’에서는 귀여운 벌꿀을 닮은 코인을 활용한 재미있는 게임을 즐기며 립톤 티앤허니 아이스티와 아이스티 믹스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받을 수 있었다. 립톤 티앤허니 팝업 카페의 하이라이트 공간은 ‘티앤허니 트릭아트와 기념촬영존’이었다. 마치 그림 속에 들어간 것 같은 느낌을 주는 트릭아트 포토존에서는 개별 사진 촬영 기회는 물론, 선착순으로 즉석 촬영한 사진을 인화하여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하여 특히 아이들과 2, 30대 젊은 층의 높은 호응을 얻었다.

유니레버코리아㈜ 립톤 마케팅팀 정경희 이사는 “최근 트렌드에 발맞춰 설탕 함유량을 줄이고 벌꿀을 첨가하여 출시된 신제품 티앤허니(Tea&Honey) 아이스티를 보다 많은 사람들이 다양한 놀거리, 즐길거리와 함께 체험하며 완전히 새로워진 립톤의 아이스티를 가깝게 느끼길 바랬다” 며 “이번 팝업 카페의 성공을 참고하여 앞으로도 고객의 오감을 만족시키는 보다 풍부하고 적극적인 방식으로 고객과의 소통 채널을 만들어 나갈 계획이다”고 밝혔다.

립톤의 신제품 티앤허니(Tea&Honey) 아이스티는 기존 제품에 비해 설탕 함유량이 30%*가 줄고 ‘벌꿀’을 함유한 가볍고 맛있는 아이스티 제품으로 상큼한 블랙커런트 라즈베리맛, 달콤한 복숭아맛, 새콤한 레몬맛 총3가지로 출시됐다. (*기존 자사 아이스티믹스 대비)

제품 문의: 립톤 소비자 상담실 080-041-7100/ 립톤 홈페이지(www.Lipton.co.kr)

웹사이트: http://www.unilever.co.kr

연락처

립톤 홍보대행
PRGATE
손민정 대리
02-792-2633(071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