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게이트, HD-CCTV의 One Cable Solution을 지원하는 HD-SDI DVR 시리즈의 라인업 완료

2014-03-31 16:55
군포--(뉴스와이어)--㈜대명엔터프라이즈, 웹게이트 부문(www.webgateinc.com)은 HD-CCTV 시스템의 One Cable Solution을 지원하는 세계 최고 성능의 HD-SDI DVR 시리즈에 대한 라인업을 완료 하였다. DVR은 총 6개 모델로써 4/8/16채널 각 2개씩의 제품으로 구성되며, 3가지 크기의 외관을 가지고 있다.

이들 DVR은 One Cable Solution을 지원하는 HD-SDI DVR로서는 세계최초로 HDcctv 협회로부터 제품인증을 획득 하였다. 새로 출시된 제품들은 One Cable Solution의 가장 큰 특징인, 동축 케이블을 통해 카메라에 필요한 전원을 공급하는 PoC(Power over Coax) 기능과, 동일한 동축 케이블을 통해 카메라 OSD 메뉴, 줌/포커스 등을 제어할 수 있는 CoC(Control over Coax) 기능을 공통적으로 지원한다. 따라서, 간편한 설계 및 시공과 더불어 운영자가 직접 카메라에 접근하지 않더라도 DVR을 통해 모든 조작이 가능하다.

또한, HD-SDI의 전송거리를 기존의 두배까지 연장하여, 최대 400m까지 전송할 수 있는 DoubleReach 전송기술의 수신회로를 포함하고 있다. 즉, 카메라 측으로 부터 전송된 DoubleReach 비디오를 추가적인 장비없이 DVR에 연결하여 디스플레이 하거나 녹화할 수 있다. PoC/CoC 기능은 웹게이트의 C1080P 카메라 시리즈와 연동하며, DoubleReach 기능은 전용의 트랜스미터인 DR101P-TX와 연동하여 활용할 수 있다.

RAID 기능을 지원하는 4개 모델은 내부에 5개까지의 하드 디스크를 장착할 수 있으며, 이들 하드 디스크와 전용의 하드웨어 칩셋을 이용하여 RAID 기능을 제공한다. RAID 레벨 1, 5, 10을 지원하며, 이 기능은 DVR에 녹화된 데이터의 신뢰성을 대폭으로 향상 시킨다.

이 모델들은 HD-SDI 4/8/16채널 입력에 대하여 영상 손실없이 자연스러운 풀-프레임 모니터링과 녹화를 지원하며, 단화면 뿐만 아니라 분할화면의 재생시에도 프레임 누락없는 풀-프레임 재생을 지원하며 동시에 1,200TV 라인의 뛰어난 해상도를 제공한다. 이밖에도, 입출력 포트에 대한 강력한 낙뢰보호 회로, 스토리지 전용의 네트워크 포트 및 eSATA 포트를 통한 외장 스토리지 연결를 지원하며, 최대 1024대까지의 DVR 연결이 가능한 강력한 기능/성능의 CMS인 Control Center를 제공한다.

웹게이트는 One Cable Solution을 지원하는 6개 DVR 모델과 함께 PoC/CoC, DoubleReach 기능을 지원하는 HD-SDI 카메라, PoC 컨버터군 등을 한층 보강하여 아날로그 CCTV 보다도 더욱 손쉽게 Full-HD 영상감시 시스템을 구성하는 새로운 시장의 개척을 가속해 가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webgateinc.com

연락처

대명엔터프라이즈 웹게이트
김철순
031-428-932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