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텍스 탐폰, ‘대한핸드볼협회’ 공식후원 나서다

뉴스 제공
에너자이저코리아
2014-04-01 09:00
서울--(뉴스와이어)--에너자이저 코리아(대표: 채홍)의 세계적인 탐폰 리딩 브랜드 플레이텍스(Playtex)가 2014년 ‘대한핸드볼협회’ 공식 후원사로 나서며 위풍당당 국가대표 여자 핸드볼 선수들을 응원한다. 이에, 올 한해 국가대표 여자 핸드볼 경기마다 플레이텍스 로고가 새겨진 유니폼을 입고 경기를 뛰는 선수들을 볼 수 있게 되었다.

플레이텍스 탐폰은 치열하게 자신과의 싸움을 벌이는 여자 핸드볼 선수들이 ‘그날’에도 냄새 및 샐 걱정 없이 편안하고 자유롭게 운동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삽입형 생리대로 세계 유일의 360도 3중 입체형 안심설계로 샘 방지 보호 기능을 강화했다.

플레이텍스 마케팅팀의 마케팅 브랜드 매니저는 “활동량이 많은 여성 핸드볼 선수들을 플레이텍스 탐폰이 공식 후원함으로써 여성의 ‘그날’에도 평소처럼 자유롭게 활동할 수 있는 제품의 장점이 자연스럽게 전달될 것으로 기대된다”며 공식 후원 소감을 말했다.

한편, 플레이텍스 탐폰(Playtex Tampon)은 세계 유일의 360° 3중 입체형 안심설계로 샐 염려가 없는 체내 삽입형 여성 위생용품으로 삽입형이라 ‘그날’에도 티나지 않게 사용할 수 있으며 냄새도 덜한 장점이 있다. 탁월한 착용감과 안전성으로 미국, 유럽, 일본 등 세계 60개국 여성들로부터 30년 이상 변함없는 사랑을 받고 있다.

소비자 문의) 080-080-8292

웹사이트: http://www.energizer.co.kr

연락처

플레이텍스 홍보대행
PRGATE
김태욱
02-792-263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