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마블트래블, 홈페이지 고객 중심형으로 전면 개편

- 반응형 웹 채택, 사용자 편의성과 모바일 환경 배려해

뉴스 제공
엘로이트렌디
2014-04-01 11:27
서울--(뉴스와이어)--감성여행사 블루마블트래블은 4월 1일, 새롭게 단장한 홈페이지 블루마블트래블(http://www.bluemarble.travel)과 월드블루마블트래블(http://world.bluemarble.travel)을 오픈한다.

이번 개편은 기존 블루마블트래블이 추구했던 감성여행, 공정여행, 지역 전문 여행이라는 3가지의 테마를 극대화하고, 고객 중심과 SNS 공유기능, 반응형 웹 기능의 3가지 초점을 두고 이루어졌다.

우선, 기존에 있던 복잡한 화면을 배제하고 플러그인을 제거하여 쾌적한 접속을 가능하게 했다.

이와 함께 여행상품 통합 사이트를 신설하여 각 국가별 여행 브랜드를 통합하여 관리하는 한편, 호텔 정보에서부터 여행 영상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정보를 손쉽게 찾을 수 있도록 구성했다.

또, 신혼부부, 사업자, 가족 등 고객별로 다른 상품을 주 메뉴에 배치하고 이메일 서비스를 전면에 배치하여, 고객들이 여행계획 상담을 빠르고 편리하게 받을 수 있도록 했다.

이 밖에 트위터와 블로그를 새로이 단장하여 알짜 여행 정보로 바로 바로 고객과 소통하는 창구를 마련하였으며, 스마트폰 등 모바일 기기를 이용해 접속하는 경우에도 보다 편안하게 콘텐츠를 볼 수 있는 반응형 웹 시스템을 도입했다.

블루마블트래블 서윤선 팀장은 “홈페이지 개편을 통해 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여행 계획을 세우셨으면 좋겠다”며, “앞으로 감성, 공정, 지역전문이라는 세 가지를 지켜나가면서 고객께 보답하겠다”고 이번 홈페이지 개편에 대해 언급했다.

엘로이트렌디 소개
엘로이트렌디는 (주)엘로이큐브의 디지털 전문 미디어이다. 국내외 여행, IT, 문화 전반의 소식을 발빠르게 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eloitrendy.co.kr

연락처

엘로이트렌디
오수찬
02-540-164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