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대표 수문장 김영광과 루미녹스의 특별한 만남

서울--(뉴스와이어)--올 하반기 새로이 런칭한 스위스 야광시계 루미녹스(미림시계 www.milimwatch.co.kr )에서 특별한 행사가 진행되고 있다. 대한민국의 축구 발전을 위해 국가대표 선수에게 격려의 뜻으로 시계를 증정하고 있다. 그 첫 번째로 국가대표 골키퍼 김영광 선수에게 루미녹스를 증정하였다.

직접 매장을 방문하여 마음에 드는 제품을 신중히 고른 김영광 선수는 주위 선수들에게도 이러한 격려의 뜻이 전해졌으면 좋겠다는 말과 함께 같은 팀(전남) 소속선수인 고종수 선수를 추천하였다. 그리고 보답이라도 하듯 21일에 열린 올스타전에서 여러 차례 멋진 선방으로 국가대표의 실력을 맘껏 과시하였다.

루미녹스(LUMINOX)는 기존의 아웃도어 시계와는 다른 스위스의 최고 시계기술과 야광기술이 집약되어있다. 루미녹스의 야광 시스템은 자연발광식이며, 자욱한 흙먼지 속이나 해질녘과 같은 짙은 어둠 속에서도 정확히 시간을 읽을 수 있다. 이 시스템을 트레이져(Traser)라 하며 작동버튼과 건전지, 그리고 별다른 에너지원이 없어도 자체적으로 발광하며 기존의 트리튬(Tritium)야광방식보다 100배 이상 밝다.

최근 홈페이지 오픈과 함께 세계가 인정하는 최고의 야광시계를 우리나라에 알리고 있다. 앞으로 다가오는 2006년 독일 월드컵을 위해 루미녹스는 선수들에게 아낌없는 지원을 할 것이다. 문의) 미림시계 02-757-9866 (www.milimwatch.co.kr)


웹사이트: http://www.milimwatch.co.kr

연락처

미림시계 02-757-9866 (www.milimwatch.co.kr)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