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D 코리아, ’WD Red 스펙업 데이’ 프로모션 개최

2014-04-02 17:32
서울--(뉴스와이어)--WD 코리아는 지난 3월 28일부터 30일까지 3일간 NAS 전용 스토리지 WD Red와 WD 마이클라우드를 대학생을 대상으로 홍보하기 위해 WD Red 스펙업 데이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NAS 전용 스토리지인 WD Red의 대용량 지원, 최고의 신뢰성과 내구성등의 장점을 스펙업 리서치를 통해 간접적으로나 체험해보며, WD Red 하드에 취업 준비생이나 대학생들이 담고 싶은 스펙에 대해서도 들어보는 시간을 가질 수 있었다.

주말의 흐린 날씨에도 불구하고 1,000여명의 이상의 참가자가 리서치에 참여하며 WD에 대해 큰관심을 보였다. 이번 WD 스펙업 리서치를 통해 대학생들은 WD Red가 탑재되어 있는 NAS의 인터넷 환경에서 장소의 구애 없이 사용 가능한 점, 데이터 공유 기능, PC, 노트북 외에도 스마트폰 태블릿으로도 사용 가능한 점 순으로 매력을 느꼈으며, NAS 스토리지 솔루션인 WD Red의 다양한 기능 중에서는 4TB급의 대용량 지원과 NAS와의 최적화된 강력한 호환성에 큰 관심을 보였다.

또한 4TB급의 대용량의 풍부한 지식과 24시간 가동해도 끄덕없는 WD Red와 같은 신뢰성을 기반으로 한 자신감을 취업을 위해 준비해야 할 가장 큰 스펙으로 꼽아 눈길을 끌었다.

더불어 WD는 WD Red가 탑재 된 WD 마이클라우드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도록 체험 이벤트를 진행하여 대학생들의 관심을 끌었는데 ‘WD My Cloud’ 모바일 앱을 다운 받아 스마트폰에 저장 된 사진 등의 데이터를 가장 빠르게 업로딩하는 참가자에게 기프티콘을 주는 이벤트로 현장에서 이벤트에 참여한 참가자들은 빠르고 쉽고 간편하게 데이터를 백업하고 공유할 수 있는 개인용 클라우드의 장점을 몸소 체험하며 구매를 문의하는 등의 큰 반응을 보였다.

WD 코리아 관계자는 “국내에도 본격적인 모빌리티 시대가 열리며 NAS 시장의 성장으로 개인용 클라우드 솔루션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WD는 이에 따라 모바일 트렌드를 주도하는 대학생과 취업 준비생을 대상으로 NAS에 최적화 되어 있는 NAS 전용 스토리지 WD Red의 장점과 자사의 개인용 NAS 시스템인 마이클라우드를 소개하는 자리를 마련하였다”며, “WD의 NAS 솔루션은 4TB 대용량에 다양한 정보를 담아 이를 언제 어디서나 열어볼 수 있어 많은 정보가 필요한 대학생이나 취업 준비생에게 큰 도움을 줄 것”이라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wdc.com/kr

연락처

웨스턴디지털코리아
김주연 과장
02-2016-6365
이메일 보내기

홍보대행 커뮤니케이션 웨이브
정보람 대리
02-3672-659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