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써브, ‘2014 국가브랜드대상’ 부동산포털 부문 대상 수상

- 브랜드만족도, 충성도, 글로벌경쟁력에서 높은 평가 받아

뉴스 제공
부동산써브
2014-04-03 08:20
서울--(뉴스와이어)--부동산정보업체 (주)부동산써브(대표 백기웅, www.serve.co.kr)가 ‘2014국가브랜드대상’ 부동산포털 부문에서 대상으로 선정됐다.

올해로 5회째를 맞는 2014 국가브랜드대상은 브랜드 인지도와 대표성, 만족도, 충성도, 글로벌경쟁력 등의 항목에서 산출한 국가브랜드 경쟁력지수(NCI)를 활용해 선정한다.

산업통상자원부와 농림축산식품부 등이 후원하는 이번 행사는 학계와 산업계의 전문 심사위원단들로 구성된 선정위원회와 국내 소비자 1만 2000명이 평가했다. 부동산써브는 A사(69.86), B사(64.21)보다 높은 71.32라는 경쟁력지수를 획득했으며 브랜드만족도와 충성도, 글로벌경쟁력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부동산포털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 했다.

특히 업계 최고 수준인 전국 8000여개 이상의 온/오프라인 중개사무소 회원사를 확보하고 있는 부동산써브는 업계 최대 매물 정보를 제공하고 있으며, 전국 중개사무소 네트워크와 커뮤니티를 활용해 실제 현장 시세정보를 가장 빠르고 정확하게 서비스 하고 있다. 이에 부동산 정보를 찾을 때 가장 많은 사람들이 찾는 부동산 정보 사이트로 이미지를 확고히 굳히고 있다. .

또한 전세·월세·매매·아파트·빌라·다가구 등 필요한 조건의 매물을 한번에 스마트하게 찾아주는 ‘스마트 매물 검색’과 원하는 지역 또는 단지에 대한 단지, 분양, 뉴스, 중개사무소 정보를 한번에 검색 할 수 있는 ‘통합검색’ 기능을 제공하며 부동산에 대한 접근을 어려워 하는 부동산 초보자는 물론, 전문 지식을 필요로 하는 이용자들 에게도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외에도 부동산써브는 스마트 시대를 맞아 모바일 부동산써브 웹과 앱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누구나 쉽게 부동산써브의 매물을 확인할 수 있도록 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도 1위의 원스톱 종합부동산 서비스를 제공할 방침이다.

부동산써브 이동주 본부장은 “부동산써브는 일반소비자와 중개사무소 회원사 모두에게 도움을 주고 부동산 전문 업체로 사회적 가치를 창출하는데도 기여한다는 생각으로 서비스하고 있다”며 “지속적인 신규 서비스를 모색하고 빠르게 변하고 있는 부동산 시장에서 더 유용하고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며 국가대표 부동산포털로서 기대에 부응하도록 노력할 것이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serve.co.kr

연락처

미디어윌
홍보마케팅팀
김묘정 과장
02-3019-157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