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허벌라이프, ‘2014 대구국제마라톤대회’ 후원

- 국제육상경기연맹이 인증한 국내 유일의 실버 라벨 대회 후원

- 글로벌 뉴트리션 전문기업으로서 스포츠 스폰서십 통해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 전파

뉴스 제공
한국허벌라이프
2014-04-03 08:49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뉴트리션 전문기업 한국허벌라이프(대표 정영희, hwww.herbalife.co.kr)는 4월 6일 열리는 ‘2014 대구국제마라톤대회’의 후원사로 활동한다고 밝혔다.

‘대구국제마라톤대회’는 국제육상경기연맹(International Association of Athletics Federations, IAAF)이 인증한 국내 유일의 실버 라벨 대회로, 작년부터 2년 연속 실버 라벨을 획득했다. 이번 ‘2014 대구국제마라톤대회’에는 국내외 최정상급 선수 196명과 일반 참가자 약 14,000명이 참가한다.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 전파에 앞장서 온 한국허벌라이프는 약 6,000만원 상당의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프로틴 바 디럭스’를 영양 간식으로 후원하여 마라톤 코스를 완주한 모든 선수와 참가자들의 균형 잡힌 영양 보충을 돕는다.

‘프로틴 바 디럭스’는 건강에 좋은 농축우유단백질 10g을 함유하고 트랜스 지방은 0g, 칼로리는 140kcal로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에너지 바로 7가지 필수 비타민과 칼슘까지 고루 함유하여 필요한 에너지를 효과적으로 보충할 수 있다. 한국허벌라이프는 후원사로서 제품 후원 외에도 행사 당일 프로모션 부스를 설치하고 자사의 다양한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한국허벌라이프 정영희 대표는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을 위한 최고의 뉴트리션 파트너인 한국허벌라이프가 세계적인 위상을 자랑하는 ‘대구국제마라톤대회’를 후원하게 되어 대단히 기쁘다”며, “한국허벌라이프는 앞으로도 최고 품질의 뉴트리션 제품 후원 등 다양한 방면의 스포츠 스폰서십을 통해 국민 건강 증진 기여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대구국제경기대회조직위원회 강태규 대회협력팀장은 “허벌라이프의 ‘프로틴 바 디럭스’ 후원으로 대회 참가자들이 간편하고 맛있게 균형 잡힌 영양을 보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허벌라이프는 다양하고 지속적인 스포츠 스폰서십을 통해 ‘사람들의 삶을 변화시킨다’는 기업 미션을 실천하고 있다. 지난 6월에는 세계적인 축구스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Cristiano Ronaldo)’와 공식 뉴트리션 파트너(Official Nutrition Partner)로 후원 계약을 체결했으며 한국에서도 2008년부터 지속적으로 명절씨름대회를 후원하는 등 국내 스포츠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또한 2012년부터 수원삼성블루윙즈의 ‘공식 후원사’로서 정기적인 건강기능식품 지원을 통해 건강 관리를 적극 지원하고 있으며 2011년부터 SK와이번스의 ‘공식 뉴트리션 후원사’로 정규시즌 기간 동안 팀을 후원하고 있다.

한국허벌라이프 소개
허벌라이프는 과학기술에 기초한 체중관리 및 뉴트리션 제품, 그리고 스킨케어 제품을 판매하는 글로벌 뉴트리션 전문 기업이다. 뉴욕증시에 상장(HLF)된 허벌라이프㈜의 제품은 디스트리뷰터들을 통해 전세계 88개국에서 직접판매 방식으로 판매되고 있다. 허벌라이프㈜는 ‘허벌라이프 가족재단(Herbalife Family Foundation)’ 및 ‘카사 허벌라이프(CASA Herbalife)’ 프로그램을 통해 소외계층 아이들의 영양보충을 지원하고 있다. 회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허벌라이프㈜ 웹사이트www.herbalife.com 에서 볼 수 있으며, 재무 및 투자 정보는 http://ir.Herbalif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1996년에 설립된 한국허벌라이프㈜는 국내 독립 디스트리뷰터들에 의해 소비자들에게 체중 관리와 건강 증진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글로벌 네트워크 유통 기업 그리고 웰니스의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herbalife.co.kr

연락처

한국허벌라이프
홍보대행사 뉴스커뮤니케이션스
엄예슬
02-6323-506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