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TT 커뮤니케이션즈, 운영 신뢰성과 민첩성을 높여줄 글로벌 ICD 관리 서비스인 Global Management One 출시

– IAAS, PAAS, 보안, 관리 애플리케이션 및 최종 사용자 컴퓨터 서비스 등에서 NTT 커뮤니케이션즈의 글로벌 경쟁력을 이끌어낼 종합 서비스 포트폴리오

2014-04-03 11:10
도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NTT 그룹(뉴욕증권거래소: NTT)의 ICT 솔루션 및 국제 통신 사업부문인 NTT 커뮤니케이션즈(NTT Communications, www.ntt.com)는 오늘 ICT 투자에 대한 수익 최적화를 모색하는 기업들을 위한 원격 인프라 관리(RIM) 및 ICT 라이트소싱(rightsourcing) 서비스를 제공하는 Global Management One(www.ntt.com/gmone) 서비스를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Global Management One 서비스 포트폴리오는 ICT 스택 전체를 커버하여 개별 고객들의 요구에 맞추어 관리 서비스들의 탄력적인 조합을 제공한다. 내부 ICT 역량의 보완을 위해 설계된 Global Management One은 NTT 커뮤니케이션즈가 가진 엔지니어링 전문 지식과 새로운 서비스, 새로운 기술, 새로운 시장에 대한 접근을 가능케 해주는 글로벌 입지를 활용한다. ICT 팀은 기계적인 관리 업무를 없애고, 그 대신 기업을 위한 성장을 추진하고 가치를 창조하는 전략적 이니셔티브에 초점을 둔다.

Global Management One 서비스는 기업 WAN 및 LAN(무선 LAN 포함) 시스템과 같은 코어 인프라 구성 요소들에 대해 SLA의 지원을 기반으로 하는 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서비스는 저장소, 데이터베이스, 하이퍼바이저 관리 등 플랫폼 레이어를 거쳐서 관리된 커뮤니케이션 및 상호협력 서비스와 전반적인 거버넌스 및 ICT 전략 기획 컨설팅과 같은 사용자 컴퓨팅 서비스를 제공하는 비즈니스 서비스 레이어까지 확대된다.

서비스는 고객 비즈니스 결과물과 연계된 신뢰성 있는 SLA, 그리고 정확하고 신속한 인프라 관리를 보장하는 업계를 선도하는 자동화 플랫폼의 지원을 받아 평균 사고 해결 시간을 절반으로 줄여준다. Global Management One 서비스는 엔지니어의 95%가 150개 이상의 고유 산업 공인 인증서를 보유하고 있는 뭄바이, 마닐라, 쿠알라룸푸르, 바르셀로나 등 4 곳의 센터에서 먼저 개시된다. NTT 커뮤니케이션즈의 엔지니어들은 시스코(Cisco), 마이크로소프트(Microsoft), 레드 햇(Red Hat), 오라클(Oracle), VM웨어(VMWare), 시트릭슼(Citrixz), ITIL, PMI, 쥬니퍼(Juniper), EMC, NetApp, 팔로 알토(Palo Alto), 식스 시그마(Six Sigma), 블루코트(BlueCoat), 아바야(Avaya), 기타 많은 모범관행 및 선두 기술 회사들의 인정을 받고 있다.

고객들은 Global Management One 서비스를 다음과 같은 목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 ICT 비용 절감 - Global Management One 팀은 고객과의 협력을 통해 ICT 프로젝트에 대한 폭넓은 ROI 분석을 수행한다. 이 분석의 결과는 고객들이 전체 ICT 지출에서 평균 30%의 절감을 기대할 수 있음을 보여준다. 또한 NTT 커뮤니케이션즈는 이러한 비용 절감을 수행하면서 고객의 비즈니스 결과에 따른 서비스 수준을 제공해왔다.

· 주문에 따른 서비스 사용 - 유틸리티 기반의 서비스 계약으로 고객이 주문에 따라 서비스를 이용하고 요구 및 사용한 부분에 대해서만 비용을 지불하도록 해준다.

· 신뢰성 있고 신속한 ICT 운영 생성 - 광범위한 자체 서비스 역량과 최대 60%의 자동화된 사고 처리율은 운영 효율을 개선하고 사용자 만족도를 높여준다.

· 벤더 현황의 단순화 - Global Management One 포트폴리오의 폭과 확장성은 고객이 벤더들을 통합 관리하고, 관리 및 지원 비용을 절감할 수 있도록 해준다.

· 새로운 시장 기회에 대한 접근 - Global Management One 서비스 포트폴리오는 고객의 내부 ICT 역량을 강화시켜서 새로운 서비스 제공과 기업 성장을 도와준다.

호야(HOYA Corporation, www.hoya.com)의 CIO인 요시오 치카야스(Yoshio Chikayasu)는 “Global Management One 팀은 호야의 IT 최적화 프로젝트(HITOP)의 성공에 가장 큰 역할을 수행했다. HITOP 전에 호야의 IT 시스템은 일관성이 없었다. 세계 100 곳이 넘은 장소에 위치한 13개의 독립적인 사업 단위들에 의해 독자적으로 개발되고 관리됐었다”고 밝혔다.

그는 또 “우리의 인프라와 IT 플랫폼 관리를 위해 NTT 커뮤니케이션즈와 계약한 후 우리는 글로벌 거버넌스 모델을 수립하고 클라우드 기술로 도약할 수 있었다. 호야 내부의 팀들은 보다 전략적인 프로젝트에 초점을 맞추게 되었다. NTT 커뮤니케이션즈와의 협력을 통해 우리는 자체 힘으로 개발하기 어렵고 많은 비용이 들어가는 혁신적인 서비스를 비즈니스 사용자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우리는 현재 글로벌 IT 비용을 30% 줄이는 단계에 있으며, 다시 핵심 비즈니스에 초점을 맞추어가고 있다. 이러한 결과는 Global Management One 없이는 불가능했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Global Management One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NTT의 웹사이트(http://www.ntt.com/gmone/)에서 확인할 수 있다.

NTT 커뮤니케이션즈(NTT Communications Corporation) 소개

NTT 커뮤니케이션즈는 기업의 정보통신기술(ICT) 환경을 최적화하기 위한 컨설팅, 아키텍처, 보안 및 클라우드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러한 서비스들은 세계 최고의 글로벌 Tier-1 IP 네트워크, 196개국/지역에 연결되어 있는 Arcstar Universal One™ VPN 네트워크, 그리고 150개 이상의 보안 데이터 센터 등을 포함한 자사의 전세계 인프라의 지원을 받는다. NTT 커뮤니케이션즈의 솔루션은 디멘션 데이터(Dimension Data), NTT 도코모(NTT DOCOMO), NTT 데이터(NTT DATA)를 포함한 NTT 그룹사들의 글로벌 자원을 활용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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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멀티미디어 갤러리: http://www.businesswire.com/cgi-bin/mmg.cgi?eid=50835449&lang=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ntt.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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