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용 음료시장 겨냥…맘스초이스에프앤비, 국내산 통과일 착즙주스 출시
- 물 한 방울 첨가하지 않은 NFC 착즙방식 천연 생과일주스
지난 3월 어린이식품 전문기업 (주)맘스초이스에프앤비가 출시한 ‘100% 국내산 통과일 사과주스’는 물 한 방울 첨가하지 않고 NFC(Not from concentrate, 농축하지 않음) 착즙 방식을 도입, 해썹(HACCP) 시설에서 저온 순간살균(HTST) 공법으로 생 사과 본연의 맛과 영양을 그대로 살린 제품이다. 특히 당도가 가장 높은 10월 하순 이후 수확한 만생종 부사품종 사과 중에서 당도검사를 통해 12브릭스(brix) 이상 A급 사과 만을 엄선하여 원재료로 사용했다.
이 제품의 마케팅을 전담하고 있는 한국농업마케팅연구소 최죠셉 대표는 “어린이용 프리미엄 주스에 관심 있는 엄마들이 구매 전에 아이가 잘 마시는지 사전에 시음해 볼 수 있도록 무료샘플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는 중”이라고 말했다. 더불어 “선착순 100명에 한해 홈페이지(www.mcfnb.co.kr)를 통해 신청을 받아 매주 월요일 일괄 발송하기 때문에 서둘러 신청하는 것이 유리하다”고 부연 설명했다.
(주)맘스초이스F&B 농업회사법인은 ‘현명한 엄마의 선택’이라는 핵심 가치를 내세우는 프리미엄 어린이식품 전문기업으로 올해 설립되어 ‘100% 국내산 통과일 사과주스’를 출시하여 영업 활동 중이며 조만간 ‘100% 국내산 통과일 배주스’가 출시 예정이다. 이 회사는 국내산 원재료만을 사용한다는 원칙 아래 유기농 과일주스에 대한 R&D를 마무리하였고 2015년에는 다양한 종류의 통과일 주스와 유기농 과자류로 상품군을 확장할 계획이다.
http://blog.naver.com/momschoice12
웹사이트: http://cafe.naver.com/seoulrefarm
연락처
맘스초이스에프앤비농업회사법인
경영기획실
최죠셉 이사
1899-050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