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 어린이용 NFC 착즙주스 매출 급신장

- 소아변비, 아토피, 알레르기 천식, 비염에는 생과일 NFC착즙주스 천연음료가 좋아

뉴스 제공
서울귀농아카데미
2014-05-29 08:00
서울--(뉴스와이어)--요즘 어린이를 타깃으로 한 프리미엄 건강음료 시장이 가파르게 커지고 있다.

편식을 하는 아이들의 균형 잡힌 영양을 위해 생과일 주스나 녹즙 등의 천연 음료로 해결하려는 엄마들이 많기 때문이다. 특히 소아 변비, 아토피 피부염, 알레르기 천식, 비염 등 각종 질환에 취약한 아이들의 저항력 강화를 위해 100% 국내산 사과만을 착즙한 통과일 사과주스가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지난 3월 어린이식품 전문기업 (주)맘스초이스에프앤비에서 출시한 ‘100% 국내산 통과일 사과주스’는 물 한 방울 첨가하지 않고 NFC(Not from concentrate, 농축하지 않음) 착즙방식을 도입, 해썹(HACCP) 시설에서 저온순간살균(HTST) 공법으로 生 사과 본연의 맛과 천연 섬유질을 그대로 살린 제품으로 2개월 남짓 동안 온라인에서만 1,000박스 판매를 기록하며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특히 당도가 가장 높은 10월 하순 이후 수확한 만생종 부사품종 중에서 당도검사를 통해 12브릭스(brix) 이상 A급 사과 만을 원재료로 사용해 맘스카페 엄마들의 입소문을 통해 최고의 제품력을 증명하고 있다.

이 제품의 마케팅을 전담하고 있는 한국농업마케팅연구소 관계자는 “어린이용 프리미엄 생과일 주스에 관심 있는 엄마들이 구매 전에 아이가 잘 마시는지 사전에 시음해 볼 수 있도록 무료샘플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는 중”이라고 말했다. 더불어 “선착순 100명에 한해 홈페이지(www.mcfnb.co. kr)를 통해 신청을 받아 매주 월요일 일괄 발송하기 때문에 서둘러 신청하는 것이 유리하다”고 부연 설명했다.

맘스초이스에프앤비농업회사법인 소개
맘스초이스에프앤비농업회사법인은 ‘현명한 엄마의 선택’이라는 핵심 가치를 내세우는 프리미엄 어린이식품 전문기업으로 2014년 설립되어 ‘100% 국내산 통과일 사과주스’를 출시하여 영업 활동 중이며 조만간 ‘100% 국내산 통채소 당근주스’가 출시 예정이다. (주)맘스초이스F&B 농업회사법인은 국내산 원재료 만을 사용한다는 원칙 아래 유기농 과일주스에 대한 R&D를 마무리하였고 내년에는 다양한 종류의 통과일 주스와 유기농 과자류로 상품군을 확장할 계획으로 있다.

웹사이트: http://cafe.naver.com/seoulrefarm

연락처

맘스초이스에프앤비농업회사법인
경영기획실
최죠셉 이사
1899-050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