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하바터키’, 터키 페티예 12섬 투어 오픈…5월 말부터 예약 접수

- 페티예, 당신의 월요일을 깨워 줄 열두 섬의 노래

뉴스 제공
엘로이트렌디
2014-04-07 13:54
서울--(뉴스와이어)--너무나 투명해서 바닥이 환히 비치는 바닷물, 고요하게 살랑대는 잔잔한 바다, 기분 좋은 따사로움이 느껴지는 5월의 햇살. 맞춤여행 전문 ‘메르하바터키(www.merhabaturkey.co.kr)’에서 5월의 동 지중해로 초대장을 보낸다.

터키의 휴양지 중에서도 가장 유명한 욜루데니즈 해변 인근에 위치한 페티예는 특히 내륙으로 들어와 있는 구조 때문에 파도가 고요하여, 수온이 적당해지는 이 시기에는 최고의 해수욕 명소로 꼽힌다.

특히,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해변을 꼽으라면 열 손가락 안에 꼽힐 정도로 아름다운 해변과 고요한 파도 위에서 맛보는 신선한 해산물 요리는 새로운 느낌으로 다가올 것이다. 그리고 섬 곳곳에 남겨진 비잔틴 제국의 아름다운 유적들은 동양과 서양의 가교로써 오랫동안 번성했던 터키의 옛 이야기를 속삭여 준다.

메르하바터키 맞춤여행 전문 허지영 플래너는 “5월의 페티예는 동 지중해만의 아름다움을 너무나 잘 보여준다”며, “맑은 바다에서 즐기는 수영과 선상에서 제공되는 건강한 현지식 요리로 일상에서 벗어나 최고의 휴식을 취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메르하바터키에서는 오는 5월부터 10월까지 12섬 투어 예약을 받으며, 이 투어에서는 페티예의 호텔에서 픽업 및 호텔로 센딩하는 서비스와 중식 비용을 모두 포함한 서비스가 제공된다.

투어 예약 및 여행문의: 070 - 7169 - 0806

엘로이트렌디 소개
엘로이트렌디는 (주)엘로이큐브의 디지털 전문 미디어이다. 국내외 여행, IT, 문화 전반의 소식을 발빠르게 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eloitrendy.co.kr

연락처

엘로이트렌디
오수찬
02-540-1641
이메일 보내기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