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레알파리, ‘유브이 퍼펙트 아쿠아 에센스’ 출시

- 수분 에센스 함유로 더욱 산뜻한 자외선 차단제

뉴스 제공
로레알파리
2014-04-08 09:34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적인 프랑스 뷰티 브랜드 로레알파리는 로레알 연구소가 개발-특허 받은 ‘멕소릴(Mexoryl) 필터’ 함유로 강력한 자외선 차단은 물론, 수분 에센스가 함유되어 더욱 산뜻하고 매끄러운 피부결을 완성할 수 있는 수분 자외선 차단제- 로레알파리 유브이 퍼펙트 아쿠아 에센스 SPF30/PA+++(30ML, 20,000원대)를 한국 공식 출시한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되는 로레알파리 유브이 퍼펙트 아쿠아 에센스는 기존 자외선 차단제의 끈적이는 텍스처가 부담스러운 남성 소비자나 지성 피부를 가진 소비자들에게 번들거림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산뜻한 텍스처를 자랑하고, 캡슐화된 수분 에센스 성분이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어 촉촉하면서도 매끄러운 피부결을 경험할 수 있다.

로레알 연구소가 1982년 개발- 특허 받은 멕소릴(MEXORYL) 필터는 세계적으로 입증된 강력한 자외선 차단 필터로, 하루 종일 강력하게 UVA 및 UVB를 차단하여 피부를 건강하고 투명하게 보호해 준다.

세안 후, 스킨 케어의 마지막 단계에서 적당량을 덜어 얼굴 전체에 피부결을 따라 부드럽게 펴 발라준다.

로레알파리 유브이 퍼펙트 아쿠아 에센스는 전국 드럭스토어, 브랜드 인터넷 몰, 대형 할인매장, 인터넷, 전국 화장품 전문점에서 만날 수 있다.

*자외선 차단 및 주름 개선 기능성 화장품
- 제품정보: 로레알파리 유브이 퍼펙트 아쿠아 에센스 SPF30/PA+++ (30ML , 20,000원대)

1)브랜드 인터넷 몰: www.lorealparis.co.kr
2)브랜드 페이스북: www.facebook.com/lorealpariskorea

-로레알파리 고객 지원실: 080-565-5678

웹사이트: http://www.lorealparis.co.kr

연락처

로레알파리
홍보팀
고지영
02-3497-969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