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마블트래블, ‘월드.블루마블트래블’ 홈페이지 오픈 이벤트 실시

- 블루마블트래블의 통합 웹 싸이트 ‘WORLD.BLUEMARBLE.TRAVEL’ 오픈 이벤트 실시

뉴스 제공
엘로이트렌디
2014-04-08 10:36
서울--(뉴스와이어)--감성여행 대표브랜드 블루마블트래블에서는 4월7일부터 한달 간 “월드.블루마블트래블" (http://world.bluemarble.travel) 오픈 이벤트를 실시한다.

월드.블루마블트래블의 홈페이지를 통하여 여행상품을 구매하거나, 홈페이지를 자신의 블로그에 소개하기만 해도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한 달간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20여명을 추첨하여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스타벅스 커피 등의 기프트콘을 제공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월드.블루마블트래블(http://world.bluemarble.travel)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블루마블트래블은 감성여행, 공정여행을 기반으로 차세대 여행문화를 이끌어가며 전문적이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에 오픈 한 ‘월드.블루마블트래블’ 은 블루마블트래블의 지역 전문 브랜드인 엔조이이집트(http://www.enjoyegypt.co.kr), 두바이두바이(http://www.dobuydubai.co.kr), 메르하바터키(http://www.merhabaturkey.co.kr), 뿌뜨리발리(http://www.putribali.co.kr)의 여행상품을 한 곳에서 만나 볼 수 있는 통합 웹 싸이트이다.

엘로이트렌디 소개
엘로이트렌디는 (주)엘로이큐브의 디지털 전문 미디어이다. 국내외 여행, IT, 문화 전반의 소식을 발빠르게 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eloitrendy.co.kr

연락처

엘로이트렌디
02-540-164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