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스포드 저자 패트릭 잭슨 방한, 전국 투어 세미나 개최

- 옥스포드 저자 패트릭 잭슨 방한 전국 투어 세미나

- 4월 16일부터 24일까지 전국 6개 지역에서 진행

뉴스 제공
이퍼블릭
2014-04-09 14:51
서울--(뉴스와이어)--영어학습에서 가장 중요한 요소는 뭘까? 좋은 교재, 훌륭한 선생님, 타고난 재능…. 20여 년간 영어교사로 활동해온 영국 옥스포드 대학출판부의 저자 패트릭 잭슨(Patrick Jackson)은 ‘재미’라고 단언한다.

학생이 재미를 느껴야 학습 내용에 집중할 수 있고, 이를 지속하고자 하는 동기가 부여되어 학습결과로부터 자신감과 성취감을 가질 수 있기 때문이다.

옥스포드 대학출판부 한국지사(www.oxford.co.kr)는 ‘에브리바디 업(Everybody Up)’, ‘포테이토 팔스(Potato Pals)’ 등 베스트셀러 교재의 저자인 패트릭 잭슨(Patrick Jackson)을 초청하여 4월 16일부터 24일까지 6개 지역에서 세미나를 진행한다.

이 세미나에서는 노래와 이야기, 교과목과 연계한 영어학습을 통해 학생들의 흥미와 자신감을 불러일으키는 방법을 소개할 예정이다. 더불어 도덕, 예절과 같은 중요한 인성교육을 비롯해서 기술과 소셜 미디어가 교육을 어떻게 변화시키고 있는지에 대해서도 짚어본다.

어린 학생들이 영어를 긍정적으로 보고 주변의 정보를 활용해서 영어 실력을 향상 시킬 수 있는 방법과 노하우를 전수할 예정이다.

특히 그래미상 수상자인 줄리 골드(Julie Gold) 등 유명 작사·작곡가가 만든 노래들을 친구, 가족과 함께 따라 부르며 자연스럽게 영어를 익힐 수 있도록 지도하는 방법도 안내한다.

세미나 신청은 옥스포드 대학출판부 한국지사 웹사이트(www.oxford.co.kr)에서 가능하며 사전 등록자에게는 <에브리바디 업> 가방을, 참석자 전원에게는 <에브리바디 업>교재와 볼펜, 형광펜을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주사위, 파일 노트, 파우치 등을 증정한다.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에서 옥스포드 대학출판부를 친구 추가한 후 인증샷을 세미나 당일에 제시하면 5단 컬러 파일을 증정한다. (문의: 02-757-1327)

<세미나 일정>

4/16 (수)
목동: 방송회관 3층 회의장
4/17 (목)
중계: 벨라 파티하우스 지하 2층 세미나실
4/18 (금)
대전: 사학연금회관(둔산) 2층 세미나실
4/22 (화)
광주: 김대중 컨벤션 센터 207호
4/23 (수)
부산: 벡스코 제1전시장 218 회의실
4/24 (목)
대구: 프뢰벨 3층 세미나실

패트릭 잭슨(Patrick Jackson)

옥스포드 대학출판부의 Everybody Up, Potato Pals의 저자이다. 20년 이상 강사와 저자로 활동해왔으며 학습과정은 재미있고 즐거우면서 동기를 부여해야 한다고 믿고 있다. 학생들이 창의력과 자신감을 키우는 방법에 대해 관심이 많으며, 특히 교과목 연계 학습에 관심이 많다. 또한 얼굴을 맞대고 직접 느끼고 배우는 방법이야 말로 가장 효과적인 소통 방법이라고 믿는다. 현재 아일랜드 더블린을 중심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학생들의 해외 연수 프로그램을 조직하기도 한다.
<트위터 @patjack67, 블로그 www.patjack67.com>

에브리바디 업 (Everybody Up)

<렛츠고(Let’s Go)에 이은 옥스포드의 차세대 코스북으로 총 7단계로 이루어진 이 교재는 대니, 엠마, 줄리, 마이크 등 또래의 캐릭터들과 함께 수학, 미술, 과학 등 교과목을 영어로 학습하는 구성으로 영어와 함께 교과과정을 자연스럽게 학습할 수 있다.
또한 도덕적 교훈을 담은 생동감 있는 이야기와 단어는 학생들이 학습한 내용을 일상생활에 쉽게 접목할 수 있도록 해준다.

특히 그래미상 수상자인 Julie Gold 등 유명 작사·작곡가들이 만든 노래들은 친구, 가족과 함께 따라 부르며 자연스럽게 영어를 익힐 수 있도록 유도한다. 한편 5,6 단계 교재의 스킬즈(Skills) 섹션을 통해 Cambridge YLE Test 등 공인 영어능력 시험에도 대비할 수 있다.

옥스포드 대학출판부(Oxford University Press) 소개
세계적으로 오랜 전통과 신뢰를 자랑하는 영국의 옥스포드 대학 부설 기관으로 매년 출간되는 수준 높은 영어교육용 교재를 국내에 소개하고 있다. 저자 강연회, 선생님을 위한 연수 프로그램, 학원과 학교수업을 위한 커리큘럼 제공, 광고, 온라인 홍보, 전시회 등 다양한 방법으로 영어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영어교육의 리더로서 업계 발전에 이바지 하고 있다.

이퍼블릭(E*PUBLIC) 소개
이퍼블릭(구 범문사)은 1955년 설립된 영어교육 전문기업이다. 1989년부터 옥스포드 대학출판부의 영어교재를 국내에 공급하는 한편, 자체 영어교재 전문 브랜드인 <에이리스트>(A*List)를 통해 우리 실정에 맞는 영어교재와 교수법을 전파하는데 힘쓰고 있다. 다양한 연령의 고객과 직접 만날 수 있는 영어전문서점 <잉글리쉬플러스>를 온라인(www.englishplus.co.kr)과 전국 18개 지점을 통해 운영하고 있으며, 영어 교사와 강사를 위한 커뮤니티 티처플러스(www.teacherplus.co.kr), 영어 모의고사 전문 사이트 엔터테스트(www.entertest.co.kr)를 통해 특화된 영어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더불어, 실용어학 전문 출판 브랜드 <로그인>과 아동청소년 전문 출판 브랜드 <사파리>를 통해 독자들의 삶에 더욱 가까이 가고자 한다.

웹사이트: http://www.epublic.co.kr

연락처

이퍼블릭
ELT기획팀
홍보담당
박민정 과장
02-2653-5131(내선70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