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폼텍, 숭의여자대학과 산학협력 업무협약 체결

뉴스 제공
한국폼텍
2014-04-09 17:14
서울--(뉴스와이어)--프린터 출력용지 및 관련 소프트웨어를 개발하고 제조, 유통하는 한국폼텍(주)(대표 김준형)이 숭의여자대학 비서행정과와 산학협력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한국폼텍은 이를 통에 숭의여자대학 비서행정과를 위한 맞춤식 라벨디자인 교육과 현장실습 등 대학교육이 현장실무에 연계될 수 있도록 기회를 제공한다.

이준하 한국폼텍 총괄이사는 “숭의여자대학의 비서행정 전문분야 경쟁력과 학생들의 신선한 발상은 제품아이디어를 얻는데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며 기대감을 보였다.

한국폼텍 소개
한국폼텍(주)은 프린터 출력용지 및 관련 소프트웨어를 개발하고 제조, 유통하는 벤처기업으로서 국내 및 해외시장에서 Formtec의 브랜드 제품과 서비스 가치를 창조하며 고객과 함께하여 왔습니다. 다양한 프린터용 라벨 및 잉크젯 프린터 용지, 포토용지, 사무용 제품, 소프트웨어 등은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경쟁력과 위상에 맞게 끊임없이 노력하는 폼텍 도전정신의 결과입니다. 그리고 폼텍의 열정과 창의, 그리고 도전을 바탕으로 새롭게 선보이는 INNOWORKS는 고객의 다양한 요구와 효율적으로 커뮤니케이션할 수 있는 생활문구 아이콘입니다. 효율적인 시간관리를 위한 플래닝 솔루션 제품과 개인관리를 위한 다양한 퍼스널 액세서리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또한 WORKS는 폼텍이 새롭게 선보이는 퍼스널 오거나이징 솔루션으로 고객의 자유로운 상상을 담아내는 감성 생활문구 브랜드입니다.

웹사이트: http://www.formtec.co.kr

연락처

한국폼텍
IT전략운영팀
홍보담당 박성은
02-338-3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