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어코리아, 고어텍스 소비자 만족 보증 프로그램 알리는 ‘Guaranteed To Keep You Dry Promise’ 캠페인 실시

- 4월 14일부터 5월 28일까지 고어텍스 웹사이트 이벤트 통해 다양한 경품 제공

뉴스 제공
고어코리아
2014-04-14 09:43
서울--(뉴스와이어)--고어코리아는 4월 14일부터 5월 28일까지 고어텍스 소비자 만족 보증 프로그램을 널리 알리기 위해 “Guaranteed To Keep You Dry™ Promise(당신의 쾌적함을 보증합니다)” 캠페인을 실시한다.

고어사는 고어텍스 제품이 사용 목적에 맞는 내구성을 지닌 방수성, 방풍성, 투습성을 갖춘 제품임을 보증하는 “Guaranteed To Keep You Dry™ Promise” 프로그램을 아웃도어 업계 최초로 1989년부터 도입하여 지난 25년간 시행해 오고 있다. 만약 소비자가 고어텍스 제품의 방수성, 방풍성, 투습성에 만족하지 못할 경우, 테스트를 거쳐 수선 또는 교환을 해준다.

이 프로그램을 널리 알리기 위한 이번 캠페인을 통해 크게 두 가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첫 번째 이벤트인 는 고어텍스 원단과 그 성능을 보증하는 소비자 만족 보증 프로그램에 관한 간단한 퀴즈를 맞추는 이벤트로, 1등 당첨자에게는 ‘뉴 고어텍스 프로 리미티드 에디션 재킷’을, 2등 당첨자에게는 ‘고어텍스 등산화’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두 번째 이벤트인 <당신의 약속을 응원합니다!>는 고어텍스가 소비자 만족 보증 프로그램을 통해 고어텍스의 품질을 약속하는 것처럼, 자신의 꿈을 이루기 위해SNS 상의 친구들을 내 꿈의 보증인으로 소환하는 이벤트이다. 이 이벤트에 참여한 사람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윈드스타퍼 액티브쉘 재킷, 고어텍스 서라운드 캐주얼화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두 가지 이벤트 모두 당첨자는 6월 2일, 고어텍스 홈페이지 에서 발표할 예정이다.

또한 캠페인 기간 동안 고어텍스 웹사이트(http://www.gore-tex.co.kr/GTKYD/)를 방문하면 및 중국 심천에 위치한 고어텍스 연구소 소개, 올바른 고어텍스 제품 세탁 관리 방법, 고어텍스 서비스 센터 이용방법 등 유용한 정보를 만날 수 있다.

이번 캠페인 관련 고어코리아 섬유사업부 진은희 이사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철저한 연구 및 품질관리를 통해 생산한 제품을 끝까지 책임지는 기업 철학을 바탕으로 하는 Guaranteed to Keep You Dry™ Promise를 더 널리 알리고자 한다”며, “앞으로 고어텍스를 사랑하는 소비자께 더욱 많은 혜택을 돌려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s://kr.gore.com/

연락처

고어코리아 홍보대행
KPR
김혜원
02-3406-225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