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프리스, JB시큐리티즈의 스리랑카 기업 주식 리서치 자료 전세계에 공급

뉴스 제공
Jefferies LLC
2014-04-14 10:00
뉴욕, 런던, 홍콩 및 콜롬보, 스리랑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제프리스(Jefferies)는 JB시큐리티즈(JB Securities [Pvt] Limited)가 스리랑카 내 기업체들을 대상으로 수행한 주식 리서치 자료를 제프리스의 전세계 기관 고객들에게 공동명의로 공급하기로 하는 내용의 협력 계약을 체결한다고 오늘 발표했다.

JB시큐리티즈는 스리랑카에서 주식 리서치 및 주식 중개 서비스를 종합적으로 제공하고 있으며, 콜롬보 증권거래소 회원으로서 재퍼지 브라더스 그룹(Jafferjee Brothers Group)의 자회사이다.

제프리스는 전세계 고객들에게 자사의 주식 리서치 자료를 제공하기 위해 지난해 한국, 호주,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태국 등의 주식 리서치 및 분석 회사들과 유사한 제휴관계를 맺었다. 이로써 제프리스는 현재 이 지역 내 약 315개 기업의 주식을 조사 연구하는 50여 개 조사 분석 회사들과 제휴하고 있다.

제프리스 아시아의 마이클 알렉산더(Michael Alexander) 최고경영자(CEO)는 “우리는 아시아 전역의 주식 리서치 사업이 성장을 지속하고 있는 가운데 회사의 다양한 전세계 고객들에게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JB시큐리티즈와 제휴하게 되어 기쁘다”며 “우리는 우수한 리서치 수행 및 배포 역량을 갖고 최고 수준의 표적 리서치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주력하여 이 지역에서 사업을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피터 폴렌자(Peter Forlenza) 제프리스 글로벌 주식 담당 책임자는 “이번 JB시큐리티즈와의 제휴는 전세계 고객들에게 최상의 리서치 및 수행 역량을 제공하겠다는 회사의 강력한 의지를 입증하는 것이다”고 덧붙였다.

무르타자 재퍼지(Murtaza Jafferjee) JB시큐리티즈 회장 겸 CEO는 “우리는 제프리스와 제휴하여 리서치 자료를 더 광범위한 기관 고객들에게 제공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논평했다.

리서치 제휴사를 제외한 제프리스의 주식 리서치 사업체계는 런던, 홍콩, 뭄바이, 싱가포르, 도쿄, 휴스턴, 내쉬빌, 뉴욕, 샌프란시스코 등 세계 각 지역 센터에서 1600여 개 주식 종목을 조사 분석하는 138명의 애널리스트로 구성되어 있다. 제프리스가 전세계적으로 조사 분석하는 분야는 자본 환경 및 전략, 비즈니스 서비스, 소비자, 에너지, 금융 서비스, 보험, 의료, 산업주, 인터넷 및 양방향 엔터테인먼트, 해양, 미디어, 금속 및 광산업, MLP(마스터 합자회사), REIT(부동산 투자신탁회사), 기술, 통신, 여행 및 레저, 공익사업 등이다.

제프리스의 주식 리서치 역량에 대한 더 상세한 정보가 필요하거나 제프리스의 리서치 자료를 구하려면 각 해당 지역 제프리스 담당자에게 연락하기 바란다.

제프리스는 50여년 동안 고객을 대상으로 서비스를 제공해온 글로벌 투자금융 회사로서 투자자, 기업, 정부를 대상으로 통찰력, 전문성, 실행력 등을 제공하고 있다. 회사는 미주, 유럽 및 아시아 지역에서 주식, 채권, 외환, 선물, 상품 등 광범위한 분야에 걸쳐 투자 금융, 판매, 거래, 리서치, 전략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제프리스 그룹(Jefferies Group LLC)은 사업다각화 지주회사인 루카디아 내셔널 코퍼레이션(Leucadia National Corporation (뉴욕증권거래소: LUK)의 100% 자회사이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jefferies.com

연락처

제프리스(Jefferies)

리처드 칼릴(Richard Khaleel)
+1-212-284-2556
rkhaleel@jefferies.com

사라-루이스 보이어스(Sara-Louise Boyes)
+ 44 (0)20 7029 8022
sboyes@jefferi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