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도프 아스토리아 호텔 앤 리조트, 월도프 아스토리아 베벌리 힐스 건립계획 발표

- 새로운 호화 호텔 2017년 개관 예정

2014-04-14 12:00
베벌리힐스, 캘리포니아 및 매클린, 버지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힐튼 월드와이드(Hilton Worldwide, www.hiltonworldwide.com)의 자회사인 월도프 아스토리아 호텔 앤 리조트(Waldorf Astoria Hotels & Resorts, http://goo.gl/PbHxb)는 베벌리 힐스에 세울 월도프 아스토리아 호텔의 디자인과 건립계획을 오늘 발표했다. 월도프 아스토리아 호텔 앤 리조트는 알라젬 캐피털 그룹(Alagem Capital Group)이 주도하는 투자 그룹 및 구겐하임 파트너스(Guggenheim Partners) 고객사들과 제휴하여 월도프 아스토리아 베벌리 힐스(Waldorf Astoria Beverly Hills)를 건립, 오는 2017년에 이를 개관할 계획이다. 월도프 아스토리아가 서부 해안지역에 첫 번째로 세우는 170개 객실, 12층 건물의 이 고급 호텔은 베벌리 힐스의 윌셔 대로 및 산타모니카 대로 모퉁이에 있는 더 베벌리 힐튼(The Beverly Hilton, http://goo.gl/JhuJza)에 인접한 위치에 자리잡게 되며, 이는 유명한 월도프 아스토리아의 24개 호텔 및 리조트 포트폴리오에 추가되는 또 하나의 호텔이다.

존 T.A.밴더슬라이스(John T.A. Vanderslice) 힐튼 월드와이드의 월도프 아스토리아 호텔 앤 리조트 글로벌 사장은 “월도프 아스토리아 브랜드의 베벌리 힐스 진출은 우리의 포트폴리오에 있어서 가장 큰 기대를 모으는 진전 사항이다. 베벌리 힐스는 호화로운 구역의 대명사이다. 이 월도프 아스토리아 호텔은 선망의 대상이 되는 위치에 걸맞게 잊을 수 없는 경험을 제공하도록 완벽하게 설계될 것이다”고 말했다.

앞으로 월도프 아스토리아 베벌리 힐스가 세워지면 더 베벌리 힐튼 및 월도프 아스토리아 레지던스(Waldorf Astoria Residences)를 포괄하는 9에이커에 이르는 이 넓은 대지는 우거진 숲으로 조경된 공간과 정원이 있는 매우 독특한 환대 목적지로 탈바꿈할 것이다. 이 대지는 알라젬 캐피털 그룹 및 구겐하임 파트너스 고객사들이 소유하고 있다.

알라젬 캐피털 그룹의 베니 알라젬(Beny Alagem) 회장은 “이것은 이미 유명해진 부동산의 역사에 중요한 새로운 장을 열 것이다. 월도프 아스토리아 베벌리 힐스가 이 구역을 다시 한번 다른 지역의 모범으로 만들 것이다”고 말하고 “월도프 아스토리아 베벌리 힐스는 미국에서 가장 호화로운 도심 호텔이 될 것이다. 이 호텔은 세계 최고 수준의 설계에서 각별한 서비스에 이르는 모든 측면에서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최상의 환대 경험을 제공할 것이다”고 밝혔다.

이 새로운 호텔은 현대적 아르 데코(Art Deco) 디자인, 월도프 아스토리아 고유의 시계, 캘리포니아 풍경을 직접 그린 벽화, 맞춤형 샹들리에 등이 설치된 3층 높이의 로비를 갖추게 된다. 170개의 객실은 각각의 전망이 비교가 안될 만큼 좋을 뿐 아니라 바닥에서 천정까지 닿는 창문은 넓은 개별 발코니로 통하게 되어 있으며, 집기가 안락하고 조경이 잘 되어 있어서 옥외 분위기를 안에서 느낄 수 있는 베벌리 힐스 베란다(Beverly Hills Lanai)를 제공한다. 3층에 있는 넓은 빌라 스위트(Villa Suite)는 잘 손질된 정원 테라스로 연결 된다. 옥상에 설치될 풀 데크(pool deck)는 베벌리 힐스에서 가장 규모가 큰 옥상 시설로서 여기에는 호텔 고객을 위한 조경 공간, VIP 탈의실, 라운지, 수영장 등이 구비될 것이다. 이 호텔은 또 로스앤젤레스 시민들을 위해 우수상 수상 요리사가 조리하는 월도프 아스토리아 베벌리 힐스 만의 감동을 주는 요리에서부터 그래프 다이아몬즈(Graff Diamonds)에 이르는 엄선된 다양한 상품 및 정평이 나있는 경영 기법과 제품을 갖춘 세계적 수준의 5000 평방피트 규모의 월도프 아스토리아 스파 등의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이 호텔은 6,300평방 피트 정도 규모의 회의 및 특별행사장, 첨단 IT 시설을 제공하고 1층에 옥외 식사용 테라스 및 유연성 있는 공개 공간을 구비하여 고객들이 일년 내내 매우 상쾌한 캘리포니아 남부지역의 기후를 누릴 수 있게 할 것이다.

월도프 아스토리아 베벌리 힐스는 할리우드의 화려함을 이 지역의 고급 생활 양식과 결합할 예정이다. 파리와 시카고의 피에르-이브 호숑(Pierre-Yves Rochon Inc., PYR)이 10여년 만에 처음으로 캘리포니아에 국제적으로 공인된 고급 호스피탈리티 환경을 조성하게 되었기 때문이다. PYR은 세계에서 가장 호화로운 일부 호텔의 내부를 디자인한 것으로 유명하다. 월도프 아스토리아 베벌리 힐스의 고객이 경험할 세세한 부분에 까지 PYR의 고유 스타일이 디자인 될 것이다. 풍족하게 속을 넣은 가구, 맞춤형 스트라스(Strass) 수정 샹들리에, 광택을 낸 단풍나무 집기, 라리끄(Lalique) 설비 등과 호텔 전반에 걸쳐 설치된 의미 있게 엄선된 예술 프로그램은 월도프 아스토리아 브랜드가 자랑하는 최고 공예기술과 호화로움의 정점을 이룬다.

월도프 아스토리아 베벌리 힐스의 내외부 건축 설계의 조화를 이루기 위해 겐슬러(Gensler)와 PYR은 그 모(母)회사인 퍼킨스 윌(Perkins+Will)과 함께 이 호텔의 외부를 공동으로 설계했다. 고급 호텔과 세계 최고수준의 건축 설계에 많은 경험을 갖고 있는 선도적 건축 설계 회사인 겐슬러는 베벌리 힐스, 로스앤젤레스, 뉴욕, 상하이 등 주요 도시에서 상을 수상한 설계 프로젝트를 수행했다. 이 호텔의 곡선 백색 석재와 복잡한 장식은 긴 역사를 가진 캘리포니아의 ‘유선형 모더니즘’(Streamlined Moderne) 스타일에서 영감을 얻어 디자인하여 청결하고 현대적인 감각을 나타낸다. 월도프 아스토리아 베벌리 힐스 건물의 우아한 선과 매끄러운 석재 표면, 세련된 금속재, 윤이 나는 유리 등은 중세기 건축양식으로 지은 더 베벌리 힐튼의 상징성을 더욱 돋보이게 할 것이다.

고객들은 도착하는 시간부터 퇴실할 때까지 영감을 주는 분위기에 젖을 뿐 아니라 ‘트루 월도프 서비스’(True Waldorf Service)를 받게 될 것이다. 고객들은 월도프 아스토리아 베벌리 힐스가 제공하는 개인별 안내원 서비스를 통해 투숙 이전과 투숙 기간 및 이후까지 예측가능하고 개별화된 서비스를 받게 된다.

월도프 아스토리아 베벌리 힐스는 회원들이 전 세계 4,000여 개 호텔에 ‘무료 투숙 불통용일’(No Blackout Dates)없이 무료 숙박을 가능하게 하는 포인츠 앤 마일스(Points & Miles®)를 획득하게 하는 유일한 고객 보상 프로그램인 힐튼 H아너스(Hilton HHonors®)에 참여할 예정이다.

월도프 아스토리아 호텔 앤 리조트에 관한 더 상세한 정보는 홈페이지(www.waldorfastoria.com)에서 볼 수 있다. 미디어는 월도프 아스토리아 베벌리 힐스의 사진 렌더링과 추가 정보를 홈페이지(http://news.waldorfastoria.com/beverlyhills)에서 볼 수 있다.

월도프 아스토리아 호텔&리조트(Waldorf Astoria Hotels & Resorts) 소개

월도프 아스토리아 호텔&리조트(Waldorf Astoria Hotels & Resorts, http://goo.gl/PbHxb)는 전 세계 24개 대표적 지역에 자리하고 있으며 각 호텔은 세계 최고 여행지인 해당 지역의 환경을 섬세히 반영하고 있다. 월도프 아스토리아는 영감을 불러일으키는 환경과 투숙객을 위한 최상급 서비스가 어우러진 월도프만의 특별한 서비스(True Waldorf Service, http://goo.gl/OMNxAk)를 통해 잊지 못할 순간을 만들어준다. 개인 컨시어지 서비스는 투숙 예약부터 체크아웃에 이르는 전 시간에 걸쳐 뛰어난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한다. 월도프 아스토리아는 최고의 미식으로 유명한 레스토랑, 세계 수준의 12개 골프 코스, 활력을 충전해주는 23개 스파와 더불어 고객들이 호화로운 숙박과 잊을 수 없는 경험을 누리도록 해준다.
월도프 아스토리아는 세계 유수 호텔 그룹인 힐튼 월드와이드의 산하 브랜드다. 월도프 아스토리아 예약은 온라인(www.waldorfastoria.com 또는 www.waldorfastoria.com/offers)에서 이용할 수 있다. 월도프 아스토리아 해외 진출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호텔 뉴스 사이트(http://news.waldorfastori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waldorfastoria.com

연락처

힐튼 월드와이드
데이빗 트럼블(David Trumble)
+1 602 870 2721
david.trumble@hilton.com

존 월스(John Walls)
+1 703 883 5232
john.walls@hilto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