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회 콜센터 QA(상담품질)관리사 필기시험, 21일부터 접수

- 4월 21일~5월 4일까지 2주간 한국콜센터아카데미 홈페이지에서 접수

뉴스 제공
KCA
2014-04-15 07:59
서울--(뉴스와이어)--5월 17일에 치러지는 제2회 콜센터 QA(상담품질)관리사 필기시험 원서접수가 4월 21일~5월 4일까지 2주간 한국콜센터아카데미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된다.

원서접수방법은 한국콜센터아카데미 접속 → QA자격증 원서 접수 → 응시료 결제 → 수험표 확인 및 출력 형식을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한국콜센터아카데미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국내 유일의 상담품질 업무를 담당하는 QA 및 콜센터 관리자의 실무역량을 객관적으로 검증하는 콜센터 QA(상담품질) 관리사 자격증에 대해 개인은 물론 단체로 응시를 문의하는 곳이 늘어나고 있으며 올해 10월에 치러지는 3회 시험부터 난이도는 물론 시험범위가 늘어남에 2회 시험에 응시하는 수험자가 늘어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kacademy.net

연락처

(주)한국콜센터아카데미
박종태
www.kcallcenter.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