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멘션데이타, ‘시스코 파트너 서밋 2014’에서 2개의 글로벌 어워드 수상

2014-04-15 09:14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ICT 솔루션 및 서비스 전문 기업인 다이멘션데이타는 최근 라스베이거스에서 개최된 시스코 파트너 서밋 2014에서 올해의 서비스 파트너(Services Partner of the Year) 및 올해의 캐피털 파트너(Capital Partner of the Year) 등 2개의 글로벌 어워드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또한 유럽, 중동, 아프리가와 러시아(EMEAR) 지역 및 북미 그리고 아시아 지역에 걸쳐 19개 부문에서 수상하였다.

시스코 파트너 서밋 글로벌 어워드는 각 산업 중 업계 최고 비즈니스의 모범 모델로 인정되는 채널 파트너들의 공로를 인정하기 위한 것으로써 혁신적 실행력, 성공적 애플리케이션, 독자적 프로그램, 문제 해결 능력 및 판매 접근법 등을 고려하여 시스코 월드 와이드 채널 및 지역별 현장 경영진들에 의해 수상자들이 선발된다.

유럽, 중동, 아프리카와 러시아(EMEAR) 씨어터(theatre)에서 다이멘션데이타는 11개의 상을 휩쓸었다. 특히 유럽 지역의 네덜란드, 벨기에, 이탈리아, 포르투갈, 독일, 프랑스, 스페인에서 엔터프라이즈 파트너 및 서비스 파트너 수상을 비롯 콜레보레이션 및 클라우드 빌더 파트너 수상 등 여러 분야에서 11개의 수상을 하였다.

아프리카 지역에서는 다이멘션데이타 남아프리카공화국은 올해의 네트워크 아키텍처 파트너 부문, 그룹의 동아프리카 비즈니스는 시스코의 올해의 데이타센터 파트너 부문에서 수상하였다.

아시아 퍼시픽 씨어터에서는 다이멘션데이타 오스트리아가 올해의 비즈니스 트랜스포메이션 파트너, 올해의 커뮤니티 컨트리뷰션 파트너, 올해의 러닝 파트너 및 ANZ 파트너 수상을, 다이멘션데이타 뉴질랜드는 올해의 시스코 이노베이션 파트너 상을 수상했다. 그리고 다이멘션데이타 아시아의 자회사인 트레이닝파트너스는 시스코의 APJC 콜라보레이션 러닝 파트너 부문에서 수상하였다.

북미 씨어터의 다이멘션데이타 칠레는 올해의 SP 아키텍처 테크놀로지 파트너 어워드를 수상했으며 멕시코는 아키텍쳐 엑셀런스 보더리스 네트워크 파트너 어워드를 수상했다.

다이멘션데이타의 CEO인 브렛도슨(Brett Dawson)은 “올해의 시스코 글로벌 서비스 파트너로 선정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다이멘션데이타는 분명하고 야심찬 서비스 전략을 갖추고 있으며 이 전략의 핵심은 매니지드 서비스, IT 아웃소싱 및 서비스 형태의 비즈니스를 기반으로 기존 시스템의 통합을 이루어 기술을 사용하기 원하는 고객들의 요구를 다양한 방법으로 충족시키는 것이다. 다이멘션데이타는 계속해서 증가하는 고객들의 비즈니스 가치를 증진시키기 위해 지속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다”고 말했다.

시스코의 월드와이드 채널 담당 부사장인 에디슨 페레스(Edison Peres)는 “시스코는 해당 인더스트리에서 가장 뛰어난 채널 파트너들과 함께 일한다. 또한 고객들의 성공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다”며 “시스코 채널 파트너로서의 뛰어난 실적을 인정받은 결과 올해의 글로벌 서포트 서비스 파트너 및 캐피털 파트너 글로벌 어워드를 수상한 다이멘션데이타에 이 영광을 돌린다”고 덧붙였다.

시스코 파트너 서밋 글로벌 어워드는 여러 지오그래피 지역에 걸친 특정 기술 시장에서 최고의 성과를 낸 채널 파트너들을 반영한 결과이다. 모든 수상자는 시스코 월드와이드 파트너 기구와 지역 운영진들에 의해 선발되었다.

다이멘션데이타코리아 소개
다이멘션데이타코리아(대표: 최승억)는 글로벌 ICT 솔루션 및 서비스 전문 기업으로서 네트워크 통합, 데이타센터, 스토리지, 통합커뮤니케이션, 클라우드 컴퓨팅과 가상화 부문에 있어 차별화된 전문 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1983년 남아프리카 요하네스버그에서 설립된 되었으면, 2010년 세계 3대 통신기업인 일본 NTT그룹의 자회사로 인수되었다. 미국 포춘 선정 글로벌100대 기업의 79%, 글로벌500대 기업의 60%의 기업을 고객으로 확보하고 있다. 현재 총 58개국에서 약 23,000명이 근무하고 있으며, 114개국의 글로벌 파트너 네트워크를 보유하여 전세계 170여개국에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2011년 5월 데이타크레프트 코리아에서 다이멘션데이타 코리아로 사명 변경)

웹사이트: http://www.dimensiondata.com/kr

연락처

다이멘션데이타코리아
마케팅팀
최귀희 차장
02-6256-708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