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차적 적층화를 위한 고속 디지털 재료 기술에 가속도가 붙다

- Isola's의 I-Speed가 높은 CAF 신뢰성을 인정받으며 복합 PCB 설계에서 신호 무결성을 개선시킴

뉴스 제공
Isola Group
2014-04-15 23:00
챈들러 애리조나주--(뉴스와이어)--첨단 다층 인쇄회로기판(PCB) 제조에 사용하는 동막적층 및 유전 프리프레그 재료 분야에서 시장 선도업체인 Isola Group S.à r.l.은 오늘, 두 곳의 선도업체가 순차적 적층화 기술을 사용하고, 고전도성 양극 필라멘트(“CAF") 신뢰성 및 개선된 비용효과적 신호 무결성이 필요한 PCB용으로 선택한 적층으로서 I-Speed(R)를 인증하였다고 발표했다.

오늘날 순차적 적층화가 필요한 PCB는 점점 더 제조하기가 복잡해지고 있다. 이 제조 공정은 상호연결 시스템의 설계가 모든 층에 필요하지는 않은 연결을 갖추고 있을 때, 또는 모든 층에 연결이 갖추게 되면 해당 시스템의 성능에 영향을 미치거나 그 설계에서 해결 불가능한 적체를 야기하는 연결을 갖추고 있을 때 필요하다. 순차적 적층이 필요한 기판은 높은 조립 온도에서 여러 번의 리플로 주기를 견딜 수 있어야 한다.

APCT의 사장 겸 CEO인 Steve Robinson은 이에 대해 “재료 선택은 순차적 적층화 설계의 성공에서 대단히 중요한 요소이다. APCT는 Isola의 I-Speed 재료를 크게 신뢰하고 있다. 다른 적층은 불과 두 번의 주기도 통과하지 못하는 반면, I-Speed는 여러 번의 적층화 주기 후에도 탁월한 성능을 보여준다. APCT는 두 번 이상의 적층화 주기가 필요한 제품은 어느 것이든 자동적으로 I-Speed를 사용하는 것을 기본으로 하고 있다”고 말했다.

고속 PCB 및 시스템 설계를 전문으로 하는 교육 및 컨설팅 회사인 Speeding Edge의 사장인 Lee Ritchey는 “우리는 독자적인 제조업체로 하여금 당사가 설계한 기판에 사용한 경쟁업체의 재료들에 대해 동일한 신호 무결성 시험 매제를 만들게 했다. Isola의 요청에 따라, 당사 실험실에서 당해 기판을 삽입손에 대해 시험했다. 그 결과 I-Speed는 신호 무결성에서 동급 최고임이 입증되었다”고 밝혔다.

Isola의 고속 디지털 제품 담당 수석 이사인 Fred Hickman은 “I-Speed는 경쟁회사 제품과 비교할 때 우수한 순차적 적층화 성능을 보였다. 예를 들면, 한 대형 다국적 제조업체는 경쟁업체의 제품으로는 여러 번 실패한 후에 I-Speed를 사용하여 처음으로 1+8+8+1 HDI를 만드는 데 성공하였다”고 말했다. Hickman은 “CAF는 I-Speed가 동급 최고의 성능을 구현하는 또 다른 영역이다; I-Speed는 업계 표준 시험 매제 대해서는 물론, 고밀도 제품 사용자 그룹(HDPUG)의 시험 매제에 대해서도 섭씨 250도에서 6번의 리플로를 거친 후 0.65 mm 피치를 성공적으로 통과했다. I-Speed는 또한 섭씨 250도에서 6번의 리플로를 거친 후 어떤 문제 없이 두 가지 설계 모두에 대한 0.8mm 피치의 열 요건을 통과했다”고 덧붙였다.

I-Speed는 비용 할증 없이 표면 거칠기(Rz)가 약 2㎛ 인 VLP-2구리를 기본 사양으로 한다. I-Speed는 Isola'의 IS415, FR408, FR408HR 재료와 같은 UL 제품군이다. I-Speed의 가공은 Isola의 FR408HR 재료의 가공과 매우 흡사하다. I-Speed는 경쟁업체의 제품과 비교할 때 Z 축 팽창이 훨씬 낮으며, 무연 조립에서 열적 강인성이 개선되었고, 대역폭이 적어도 15-25퍼센트 크다(더 낮은 삽입손).

애리조나 주, 챈들러에 있는 Isola의 제조 설비에서 I-Speed 생산 규모를 확대하고 있다. 당사는 대만에 있는 두 군데 설비 중 하나로 생산을 이전하여 슈퍼컴퓨터, 서버, 라우터, 저장 장치 및 더 낮은 사양의 RF 애플리케이션에 쓰이는 다양한 차세대 고속 디지털 설계 제품 수요를 충족시킬 계획이다.

Isola의 수석 부사장 겸 최고기술책임자인 Tarun Amla는 “우리는 APCT와 Speeding Edge사가 I-Speed의 열적 성능, CAF 경감, 순차적 적층화 및 신호 무결성을 인증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 본 재료는 오늘날 많은 첨단 PCB용으로 쓰이는 비용효과적이고, 효율적인 솔루션이다”고 말했다.

I-Speed에 대한 더 상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http://www.isola-group.com/products/i-speed/을 방문하십시오.

Isola 소개
Isola Group S.à r.l.은 애리조나 주 챈들러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첨단 다층 인쇄회로기판 제조에 사용하는 동막적층 및 유전 프리프레그의 설계, 개발, 제조 및 마케팅에 주력하는 글로벌 재료과학 업체입니다. Isola가 생산하는 고성능 재료는 정보통신 인프라, 컴퓨터/네트워크, 군사, 의료, 항공우주 및 자동차 산업 분야에서 정교한 전자기기에 사용됩니다. 자세한 정보가 필요하시면, 당사 웹 사이트 http://www.isola-group.com/을 방문하십시오.

웹사이트: http://www.isola-group.com

연락처

Tiffany C. Zinn
글로벌 마케팅 홍보 부장
Isola Group
480-282-636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