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도프 아스토리아 호텔 앤 리조트, 예루살렘에 럭셔리 호텔 개관

- 고품격 럭셔리 여행객, 예루살렘 홀리시티 인근에 문 연 월도프 아스토리아에서 특별한 순간 만끽

2014-04-15 15:30
예루살렘/매클린, 버지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힐튼 월드와이드(Hilton Worldwide) 산하 브랜드 호텔인 월도프 아스토리아 호텔 앤 리조트(Waldorf Astoria Hotels & Resorts, http://goo.gl/PbHxb)는 월도프 아스토리아 예루살렘(Waldorf Astoria Jerusalem, http://goo.gl/xnd92T)을 전격 개관한다고 오늘 발표했다. 이로써 월도프 아스토리아는 최근 세계 주요 랜드마크 지역에 호텔을 잇따라 오픈한 데 이어 영토를 또다시 넓히게 됐다.

월도프 아스토리아 측은 드물게 보존된 오스만 건물 외관에 섬세한 복원과 야심찬 건축을 통해 성벽으로 둘러싸인 올드 시티와 예루살렘의 현대적 활기가 교차하는 지점에 웅장한 자태를 자랑하는 최신 럭셔리 호텔을 탄생시켰다.

존 T A 반더슬라이스(John T.A. Vanderslice) 힐튼 월드와이드 럭셔리 브랜드 담당 글로벌 본부장은 “세계적인 문화 유적지에 대한 경의의 표현이라 할 수 있는 월도프 아스토리아 예루살렘 개관은 월도프 아스토리아 역사에 기념비적인 순간”이라며 “월도프만의 특별한 서비스로 역사의 현장이자 영감으로 가득한 예루살렘에서 새로 고객을 맞게 돼 기대가 크다”고 말했다.

월도프 아스토리아 예루살렘은 예루살렘 최고의 호텔 중 하나로 군림하다 1935년 마지막 투숙객을 받은 구 팰리스 호텔(Palace Hotel) 부지에 자리하고 있다. 올드시티 성벽과 유명 유적인 자파게이트(Jaffa Gate)를 도보로 오갈 수 있는 위치에 둥지를 튼 월도프 아스토리아 예루살렘은 예루살렘 유일의 글로벌 브랜드 럭셔리 호텔이다. 예루살렘의 쇼핑 명소인 마밀라(Mamilla)에 인접한 월도프 아스토리아 예루살렘은 독립공원(Independence Park)을 조망할 수 있어 예루살렘 시가지를 둘러보고자 하는 관광객에게 최적의 숙박지라 할 수 있다.

사이먼 빈센트(Simon Vincent) 힐튼 월드와이드 유럽/중동/아프리카 지역 사장은 “월도프 아스토리아 예루살렘 개관으로 이 지역에서 우리의 명품 호텔 포트폴리오를 또다시 확장하게 됐다. 또한 텔아비브에 최초의 힐튼 브랜드 호텔을 연 지 거의 50년 만에 새로운 호텔을 오픈함으로써 회사 역사에 새로운 장을 넘기게 됐다”면서 “예루살렘에서 월도프 아스토리아 브랜드의 호화로움을 선보이게 돼 기쁘다. 이스라엘이 세계적인 관광 유적지로 부상하고 있는 가운데 월도프 아스토리아가 늘어나는 관광객 수용에 큰 몫을 하리라 본다”고 말했다.

숨막힐 듯 장엄한 호텔의 중앙에는 웅장한 입구와 함께 높은 천정의 아트리움 산책로가 배치되어 있다. 접이식 유리 천장을 통해 하루 종일 자연광이 내리쬐는 것이 특징이다. 아치형 창문이 설치된 개방형 건축 스타일은 예루살렘 도시 분위기를 고스란히 담아내고 있다.

아트리움 공간에는 월도프 아스토리아의 오랜 전통에 기초한 상징적인 타워형 시계가 자리하고 있으며 4개의 대담한 문자반에는 4개 숫자 세트가 새겨져 있다. 그레코 로만, 고딕, 오스만 스타일의 건축 양식이 어우러진 이 호텔은 다양한 문화를 조화롭게 녹여내고 있으며 80년간 이어져온 전통적인 외관을 넘어선 매혹적인 공간을 창조해냈다.

월도프 아스토리아 예루살렘은 10개 층에 226개 럭셔리 객실과 스위트룸을 갖추고 있으며 모든 객실은 편안함과 최고의 환경을 제공한다. 또 대부분의 객실에서 도시와 공원의 풍경을 감상할 수 있다. 게스트들은 프랑스풍 바와 이탈리아 레스토랑 등 다양한 식당에서 최고의 식사를 즐길 수 있다.

2015년 개장 예정인 실내 랩 풀 2개와 체육실 2개, 건습식 사우나 2개는 월도프 아스토리아 예루살렘에서 누릴 수 있는 여가 생활에 다채로움을 더할 것이다. 또한 부티크 스파에서는 다양한 서비스를 받으며 휴식을 즐길 수 있다.

이벤트 기획자들에게 각광받을 월도프 아스토리아 예루살렘은 예루살렘 최초로 회의, 이벤트, 연회 장소를 제공한다. 9개의 최신 회의실과 800명을 수용할 수 있는 무기둥 볼룸 등이 마련되어 있다. 인원 수와 상관 없이 특별한 행사를 위한 최적의 공간이 될 월도프 아스토리아 예루살렘은 비즈니스 회의, 성대한 연회, 다양한 사회 행사에 이상적이다.

투숙객들은 호텔에 도착한 순간부터 떠나는 순간까지 인상적인 환경과 월도프만의 특별한 서비스를 만끽하게 된다. 월도프 아스토리아 예루살렘의 퍼스널 컨시어지는 고객에게 투숙 전부터 투숙 기간, 체크아웃 후에 이르기까지 선구적인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한다.

가이 클레이만(Guy Klaiman) 월도프 아스토리아 예루살렘 제너럴 매니저는 “월도프 아스토리아 예루살렘 개관은 따뜻한 환대로 유명한 이 역사적인 도시의 관광사에 이정표가 될 것”이라며 “여러 나라 언어를 지원하는 노련한 직원들과 더불어 고객에게 퍼스널 컨시어지를 비롯해 진정한 월도프 서비스를 제공할 일이 기다려진다. 이스라엘 관광 지도를 새로 쓰는 의미 있는 순간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월도프 아스토리아 예루살렘은 회원들이 동일한 투숙에 대해 호텔 포인트와 항공 마일리지(Points & Miles®)를 모두 적립할 수 있도록 해주는 유일한 게스트 보상 프로그램인 ‘힐튼 H 아너스’(Hilton HHonors®)에 참여하고 있다. 적립된 포인트로는 블랙 아웃(숙박 제한 기간) 없이 전 세계 4000여 개 호텔에서 무료 숙박을 이용할 수 있다.

월도프 아스토리아 예루살렘 예약이나 월도프 아스토리아 호텔 앤 리조트 호텔 정보는 웹사이트(www.waldorfastoria.com)에서 이용할 수 있다. 월도프 아스토리아 브랜드에 대한 자세한 정보도 호텔 뉴스 사이트(http://news.waldorfastoria.com)에서 살펴볼 수 있다.

월도프 아스토리아 호텔 앤 리조트(Waldorf Astoria Hotels & Resorts) 소개

월도프 아스토리아 호텔 앤 리조트(Waldorf Astoria Hotels & Resorts, http://goo.gl/PbHxb)는 전 세계 24개 랜드마크 지역에 자리하고 있으며 각 호텔은 세계 최고 여행지인 해당 지역의 환경을 오롯이 담아내고 있다. 월도프 아스토리아는 영감을 불러일으키는 환경과 투숙객을 위한 최상급 서비스가 어우러진 고유의 특별 서비스(True Waldorf Service)를 통해 잊지 못할 순간을 선사한다. 퍼스널 컨시어지(Personal Concierges)는 투숙 예약부터 체크아웃에 이르기까지 모든 과정에서 탁월한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한다. 월도프 아스토리아는 최고의 미식 레스토랑, 세계 수준의 12개 골프 코스, 활력을 충전해주는 23개 스파와 더불어 고객들이 호화로운 숙박과 잊을 수 없는 경험을 누리도록 해준다.
월도프 아스토리아는 세계 유수 호텔 기업인 힐튼 월드와이드(Hilton Worldwide)의 산하 브랜드다. 월도프 아스토리아 예약은 온라인(www.waldorfastoria.com 또는 www.waldorfastoria.com/offers)에서 이용할 수 있다. 월도프 아스토리아의 해외 진출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호텔 뉴스 사이트(http://news.waldorfastori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waldorfastoria.com

연락처

댄 코필드(Dan Corfield)
힐튼 월드와이드-유럽(Hilton Worldwide – Europe)
+44 7974229462
dan.corfield@hilton.com

존 월스(John Walls)
힐튼 월드와이드(Hilton Worldwide)
+1 703 883 5232
john.walls@hilto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