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이그룹 코리아, 단독 대표 체제로 변경

뉴스 제공
콘페리 헤이그룹
2014-04-17 08:00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적인 글로벌 경영 컨설팅사인 헤이그룹 코리아가 4월 15일자로 공동 대표 체제에서 단독 대표 체제로 변경됨을 밝혔다. 공동 대표를 역임하던 하지해(河智海) 전 대표이사가 사의를 표명함에 따라 정현석(鄭炫錫) 대표이사가 단독 체제로 헤이그룹을 이끌어 가게 된다.

이에 정현석 대표이사는 “빠르게 변하는 환경에서 효과적 전략수립과 전략실행은 모두 리더십과 인재의 행동에서 나온다는 믿음으로, 오로지 고객이 고민하는 사업 및 운영 문제를 중심으로 통합 솔루션을 제공하고 고객의 장기적 가치 제고를 도모하여 신뢰받는 자문 컨설팅사(Trusted Consulting Advisory)로 나아가겠다”고 말했다.

정현석 대표는 고려대 경영학과와 미국 Thunderbird & Arizona 주립대학의 MBA를 졸업하고 한화그룹, PWC Consulting을 거쳐 Mercer Consulting 상무, Hay Group 부사장을 거쳐 대표이사를 역임해왔다. 하지해 前 헤이그룹 공동 대표이사는 ‘이미징 및 페이퍼리스’ 업무환경 구축 솔루션 전문기업인 ‘인지소프트’ 사장으로 취임했다.

헤이컨설팅그룹 소개
1945년에 설립된 헤이그룹(Hay Group)은 기업전략의 현실적 실행화를 지향, 세계적 기업들에 대한 경영 컨설팅을 수행해 왔다. 헤이그룹은 컨설팅 대상 기업 최대의 성과를 창출해 내는 데 있어 각 조직의 특성에 맞는 인적자원 개발 및 효율적 활용이 가능한 솔루션을 제시 함으로써 개인과 조직이 상호간의 잠재력을 최고로 발휘할 수 있도록 돕는 일에 강점을 보유하고 있다. 민간, 공공, 비영리 분야 등 다방면에 걸친 산업군에서 8,000개 이상의 기업을 고객사로 보유한 헤이그룹은 전 세계 49개 국, 85개 지사에서 2600여 명의 직원들이 활동하고 있다.

연락처

헤이컨설팅그룹
마케팅PR팀
송지혜
02-2007-212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