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호식품, ‘흑염소 한마리’ 현대홈쇼핑 론칭 방송서 매진 기록 ‘눈길’

- 홈쇼핑 첫 방송에서 전체 매진하는 기염 토해

- 언론에서 주목한 흑염소, 천호식품 첫 홈쇼핑 방송

뉴스 제공
천호식품
2014-04-16 17:18
부산--(뉴스와이어)--건강식품의 명가 천호식품(대표 김영식)은 16일(수) 현대홈쇼핑 ‘지리산에서 자란 흑염소 한마리’ 론칭 방송에서 전체 매진을 하는 기염을 토했다.

이번 방송은 각종 방송 프로그램과 신문 등에 연일 소개되며 화제가 되고 있는 흑염소에 대한 소비자들의 성원으로 마련되었다. 첫 방송에서 홈쇼핑 매진을 기록한 ‘천호식품 흑염소 한마리’는 공기 맑고 깨끗한 지리산 일대에서 자생하는 풀을 먹으며 자라 영양과 발육이 가장 우수한 시기의 흑염소만을 고집하였기에 몸에 좋을 수밖에 없다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또한 고품질 흑염소의 모든 부위를 최첨단 설비를 통해 한 박스에 골고루 담은 점도 돋보인다. 이 뿐만 아니라 대추, 갈근(칡뿌리), 숙지황, 당귀, 작약, 계피, 감초, 백복령, 황기, 생강 등 10가지 귀한 원료까지 배합, 330m 천연암반수만을 사용하여 위생적으로 제조하였다.

천호식품 홍보실은 “식품회사는 무조건 깨끗하게 만들어야 한다. 우리는 축산물 위생관리법을 준수하여, 정부허가 흑염소 도축장에서 위생적으로 처리된 흑염소만을 사용한다. 2004년 출시부터 한결같이 사랑받는 이유도 믿을 수 있게 만들기 때문이다”고 전하며 소비자들에게 자신있게 권했다.

본 제품은 천호식품 본사 홈페이지(www.chunho.net)에서도 구매자를 위한 다양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또한 전문 헬스플레너가 상담(080-789-1005)을 하고 있어 언제든지 고객들의 문의에 대해서 즉각적으로 응대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hunho.net

연락처

천호식품
홍보실
정욱한 주임
051-366-659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