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콜센터아카데미, 제3기 한국형 콜센터 운영전문가 과정 개설

- 콜센터를 체계적으로 운영하고자 하는 업체 관리자 대상 실무 운영 노하우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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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CA
2014-04-17 07:46
서울--(뉴스와이어)--한국콜센터아카데미는 1년에 한 차례 진행되는 콜센터 운영전문가 과정을 5월 15일~29일까지 매주 목요일 3일간 과정으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콜센터를 운영하면서 어려움을 겪는 관리자 및 담당자를 대상으로 콜센터 운영에 대한 전반적인 내용을 다루며 국내 콜센터 업계에서 실무를 담당하고 있으며 전문가로 활동하고 있는 강사진이 투입되어 실무교육을 통해 체계적인 운영 노하우를 전수한다.

이번 과정은 콜센터 운영전략은 물론 채용 및 선발, 교육 및 훈련, 이직관리, 상담사 경력관리, 콜센터 모니터링, 코칭, 평가보상은 물론 성과관리, 콜센터 VOC 및 콜센터 시스템 등 콜센터를 운영하면서 반드시 필요한 영역을 체계적으로 교육을 한다.

한국콜센터아카데미 박종태 대표는 “이번에 개설한 한국형 콜센터 운영전문가 과정은 콜센터 운영에 있어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도록 구성하였으며 이를 통해 콜센터에 관한 한 최고의 전문가를 양성하고자 하는 것이 이번 과정의 목표이자 목적”이라고 밝혔다.

국내 최초 콜센터 전문가들로 구성된 실무 중심 커리큘럼인 ‘한국형 콜센터 운영전문가 과정’은 콜센터 관리자는 물론 고객만족부서장, 신규 콜센터 담당자, 콜센터 관련 신임 센터장이나 발령자 및 예비후보자 등이 주요 대상이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kcallcenter.net)나 전화(02-941-7033)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kacademy.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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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종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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