팩넷, AWS Direct Connect로 Hybrid IT 환경 구축

- 탄력적인 개인 전용 네트워크로 AWS 플랫폼에 접근

뉴스 제공
팩넷
2014-04-17 11:41
홍콩--(뉴스와이어)--팩넷(www.pacnet.com)은 16일 Amazon Web Services (AWS) Direct Connect에 대한 지원을 발표했다.

이로써 팩넷은 고객들에게 자사의 네트워크와 데이터 센터 인프라를 이용해 구축한 고객 전용 네트워크를 활용하여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컴퓨팅 체계(hybrid cloud computing deployments)를 구축하고 관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게 됐다.

팩넷이 지원하는 AWS Direct Connect 서비스로 고객들은 AWS 클라우드에서의 어플리케이션 워크로드와 고객의 개인 IT환경을 다이나믹하게 관리할 수 있게 될 것이다. 싱가포르, 시드니, 도쿄에 위치한 팩넷Tier III 데이터 센터에서 호스팅한 고객들이나, Global Ethernet International Private Leased Line (EIPL) 과 MPLS기반 Global IP VPN 서비스를 활용하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 전역에 걸친 팩넷 네트워크PoP(Point-of-Presence) 을 이용하는 고객들은 안전하고 최고의 품질과 효율적인 비용으로 AWS에 접근이 가능하게 될 것이다.

팩넷 매니지드 서비스 부분 사장, Jim Fagan은 “PEN(Pacnet Enabled Network) 서비스 출시와 더불어 AWS Direct Connect 에 대한 팩넷의 지원은 기업들의 네트워크 이용을 기업의 컴퓨터와 저장 장치와 부합하게 함으로써, 하이브리드 IT 클라우드 컴퓨팅 환경(hybrid IT cloud computing environment)에서 더 큰 가치를 창출할 수 있게 된다”며, “업계 최고 네트워크와 데이터 센터 인프라가 AWS Direct Connect와 협력하여 고객에게 최상의 아시아태평양 데이터 센터 아키텍쳐 플랫폼(architecture platform)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Pacnet 과 AWS Direct Connect 서비스 제휴 요약: 고객혜택
· 서비스 품질 향상 : 개인 전용 네트워크는 AWS Direct Connect를 통해 AWS 클라우드에 초고속 접속이 가능하게 함으로써 일관된 네트워크 품질과 향상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 비용 절감: 퍼블릭 인터넷 접속 비용을 절감함으로써, 전체 네트워크 비용이 감소한다.
· 하이브리드 IT 환경: AWS Direct Connect와 Pacnet Enabled Network(PEN, http://pen.pacnet.com/ )를 활용하여, 고객은 AWS 클라우드에 연결된 팩넷의 데이터 센터에서 호스팅하는 고대역폭 워크로드(Workloads)와 어플리케이션에 이르기까지 끊김 없고 다이나믹하게 고객 네트워크 사용이 가능하다.

고객은 대도시, 국내 및 국외 어디서든 AWS Direct Connect까지50Mbps에서 10Gbps까지 확장 가능한 대역폭 옵션으로 고성능 개인 네트워크를 빠르게 구축할 수 있게 되었고, 싱글 이더넷 서비스의 멀티 가상 커넥션(VLAN) 과 VLAN기반 전용 포트(Port)의 프로비전 접속(provision connectivity)을 통해 AWS Direct Connect 의 다양한 리소스에 접근할 수 있게 되었다.

Global Ethernet International Private Leased Line (EIPL) 관련 링크: http://www.pacnet.com/private-networks/eipl/
MPLS기반 Global IP VPN 관련 링크: http://www.pacnet.com/private-networks/ipvpn/

팩넷 소개
팩넷은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주요 통신 사업자, 다국적 기업, 정부 기관 등에 매니지드 데이터 통신 솔루션을 제공하는 아태지역 선두의 통신 사업자이다.
46,000 km길이에 달하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 최대 규모의 해저 광케이블을 소유하고 있으며 아시아의 주요도시에 위치한 데이터센터 연결망을 구축하고 있는 팩넷은 중국, 인도, 일본, 미국을 비롯한 주요 비즈니스 마켓에 최상의 통신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오랜 기간 이 지역에서 구축해온 첨단 설비와 풍부한 기술력을 가지고 매니지드 네트워크와 데이터 센터 부가서비스 등의 다양한 통신 서비스를 포츈 500 기업을 포함한 전 세계 유수의 기업 고객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홍콩과 싱가포르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아시아와 북미 지역의 주요 국가들에도 여러 지사를 두고 있다.
더 자세한 사항은 www.pacnet.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pacnet.com

연락처

팩넷
조애령(Aeryung Jo)
+81 3 6430 1550
이메일 보내기

팩넷
애니 호 (Annie Ho)
+852 2121 272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