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베이비페어, 다양한 테마·체험존 구성해 풍성한 경품 제공

- 엄마·아빠랑 놀러 ‘코리아베이비페어’ 가자!

- 파파야9 미니쿠퍼 블랙 전동차 등 경품 잔치

뉴스 제공
이가전람
2014-04-22 08:24
고양--(뉴스와이어)--코리아베이비페어(이하 코베)가 다양한 테마·체험존을 구성해 풍성한 경품을 제공한다.

4월 24일부터 4일간 킨텍스 제2전시관에서 열리는 7회 코베는 임신·출산전, 유아교육전, 완구특별전, 키즈가구전 등 유아 및 어린이와 관련된 모든 정보가 한자리에 모인다.

이에 각 전시회 별로 관람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한 이색 체험존을 준비했다.

‘코리아 키즈라이딩 대회’는 15~36개월 미만 어린이와 보호자 1인이 함께 레이싱을 즐기는 경기다. 특히, 우승자에게는 파파야9 미니쿠퍼 블랙 전동차를 증정한다. 그 외에도 상품권이 경품에 포함돼 있으며, 참가자 전원에게는 파파야9 자동차 10%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12개의 스피드스택스 컵을 다양한 방법으로 쌓고 허물면서 기술과 속도를 향상시키는 ‘스포츠스택킹’도 진행한다. 이 게임은 양손을 사용하기 때문에 좌뇌, 우뇌 발달은 물론 집중력, 순발력 향상에 도움을 준다. ‘스포츠스택킹’은 관람객 누구나 자유롭게 즐길 수 있다.

역동적이게 몸을 움직이는 체험뿐 아니라, 눈으로 보고 느끼는 ‘동화 속 그림 세계’도 마련된다. 일러스트 작품전은 임신·출산전에 방문한 임산부들의 뱃속 아이에게 태교를, 아이들에게는 창의력과 상상력을 길러줄 것이다. 관람객들은 예쁜 일러스트 카렌더 그림책 5,000권을 무료로 받아가는 기회도 잡을 수 있다.

코베 관계자는 “제품을 구매하고 정보를 공유하는 전시장 역할뿐만 아니라 함께 소통하고 즐기고 체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알차게 만들었으니 재미있게 즐겨달라”고 말했다.

코베의 다양한 이색 이벤트들의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cobe.co.kr)를 통해 알 수 있다.

문의: 1544-6071

이가전람 소개
(주)이가전람은 전시디자인 벤처인증 획득하고 디자인연구소를 설치하여 국내 전시디자인 발전에 힘쓰고 있다. 국내 최초 코리아 베이스볼페어 및 국제아웃도어캠핑페스티벌, 코리아베이비페어, 킨텍스라이브야구체험전 등 각종 전시회 및 이벤트를 기획 진행한다.

웹사이트: http://ikafairs.com/

연락처

이가전람
홍보대행사 드림맵
양혜선 팀장
1644-328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