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렉스, 고성능 메자닌 SEARAY 커넥터 및 점퍼 선보여

- 최대 12.5Gbps의 전송 속도와 우수한 전기적/기계적 특성을 제공하는 고성능 메자닌 커넥터

뉴스 제공
한국몰렉스
2014-04-23 09:42
안산--(뉴스와이어)--전자 커넥터 분야의 세계적 기업인 한국몰렉스(대표: 이재훈, www.korean.molex.com)가 저배형 SEARAY 커넥터 및 점퍼를 선보였다고 밝혔다.

저배형으로 설계된 SEARAY 커넥터 및 점퍼는 최대 12.5Gbps의 데이터 전송 속도와 함께 우수한 전기적/기계적 특성을 제공하는 고성능 메자닌 커넥터이다.

이 제품은 몰렉스만의 특허를 획득한 독자적인 납땜 충전 기술을 채택해 동급 BGA(Ball Grid Array) 커넥터 제품보다 생산량이 높고 납땜 이음부의 강도가 우수해 비용 절감에 기여하므로 가격 경쟁력이 뛰어나다.

이 제품은 최대 12.5Gbps의 데이터 전송률을 통해 고속 요건을 충족하는 넓은 대역폭과 우수한 시그널 정확도를 보유하며 7.00 ~ 15.00mm에 이르는 다양한 적층 높이 및 회로 옵션을 제공함으로써 설계의 유연성을 지원한다. (일반 SEARAY 제품은 최대 500 회로를 지원하며, SEARAY 슬림 타입은 40 ~ 200 회로까지 지원 가능). 뿐만 아니라 견고한 가이드 및 오삽입 방지를 위한 설계를 통해 인터페이스 결합부 손상을 방지한다.

좁은 본체를 위해 설계된 SEARAY 슬림 타입 커넥터의 경우 최소한의 PCB 레이어가 적용되어 공기의 흐름이 원활하므로 뛰어난 냉각 효과와 우수한 시그널 전송율을 제공한다. 이 제품은 시그널이 커넥터 양쪽으로 라우팅될 경우에 2개의 레이어를 사용하며 모든 시그널이 메자닌 솔루션의 한쪽 면으로 라우팅될 경우에 4개의 레이어를 사용한다. 또한 단자에 정확하게 스탬핑되므로 납땜 공정이 한 번만 필요해 비용 절감이 가능하다. 따라서 최종 사용자 입장에서는 추가 개발 비용을 거의 또는 전혀 지출하지 않고 즉시 이 제품을 완제품에 적용시킬 수 있게 된다

SEARAY 제품 라인중 동판 플렉스 점퍼는 고밀도, 고성능의 점퍼 및 커넥터 규격품에 맞도록 설계되어 있으므로 추가의 개발 비용 없이 즉시 사용 가능하다. 이 제품은 많은 핀 수, 다양한 적층 높이, 정확한 시그널 라우팅 등 다양한 장점을 가진다.

SEARAY 커넥터 및 점퍼는 고급 및 중급 컴퓨터, 스캔 장비, 데이터 획득 및 이미징 장비뿐 아니라 우주항공과 방위 부문의 레이더를 비롯한 각종 지형 인식 장비, 네트워크 라우터/스위치, 이동전화 기지국, 메자닌 결합용 카드, 컨트롤러 카드 등에 널리 적용된다.

한국몰렉스 소개
미국 일리노이주에 위치한 종합 커넥터 생산업체인 몰렉스는 1938년에 설립되어 전 세계 17개국에 걸쳐 45개의 제조 공장을 보유하고 15개국에서 25개의 R&D 센터를 운영 중인 글로벌 커넥터 업계의 제 2위 기업이다. 한국몰렉스는 몰렉스의 자회사로 1984년에 법인으로 설립되어 모바일, 가전, 컴퓨터 및 자동차용 커넥터 등 4,500 여 종의 커넥터를 생산하여 한국의 주요 업체에 공급하고 있다. 자체 기술연구소를 보유한 한국몰렉스는 안산 및 광주 공장을 기점으로 안산, 구미, 광주, 서울, 수원 5곳에 영업사무소를 두고 고객과 가까운 곳에서 우수한 제품과 서비스를 적기에 공급하기 위해 노력 중이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www.korean.molex.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korean.molex.com

연락처

한국몰렉스 홍보대행
세미컴
황원희
02-3473-636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