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레지온 후원 ‘안전 보안 박물관’ 상하이 오픈

상하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세계적인 보안장비(www.allegion.com/corp/en/home.html) 및 솔루션 제공업체인 알레지온(Allegion plc)(뉴욕증권거래소:ALLE)이 이번 주 중국 상하이 진산구(Jinshan District )의 안전 보안 박물관(Safety and Security Museum) 개관식에서 중국식 리본 커팅식에 참석해 개관을 축하했다. 화재예방과 안전교육 관련 전시를 위해 지어진 이 박물관은 중국 알레지온 보안 테크놀로지스(Allegion Security Technologies)와 진산구 인민정부(People’s Government of Jinshan District), 그리고 상하이 펑징 유적지 투어개발(Shanghai Fengjing Historical-Town Tourism Developing Co)의 공동 후원으로 건설됐다.

윌리엄 유(William Yu) 알레지온 아시아-태평양 사장은 “화재예방과 안전교육에 긍정적인 공헌을 하게 되어 매우 자랑스럽다”고 말했다. 또한 “이번 박물관 프로젝트는 시작에 불과하다. 알레지온은 이 같은 제휴를 통해 학교와 병원 및 공장의 안전과 보안 개선을 위해 노력할 것이다”고 덧붙였다.

데이브 페트라티스(Dave Petratis) 알레지온 회장, 사장 겸 최고 경영자는 1주일 일정으로 이곳을 방문해 개관식에 참석했다.

페트라티스 회장은 “알레지온은 우리가 사는 모든 지역의 안전과 보안에 대한 인식을 높이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이 박물관은 모든 연령층의 방문객들에게 최고의 교육 경험을 제공할 것이다”고 말했다. 또한 “중국에서 알레지온의 사업이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우리는 중국에서 지속가능한 발전을 도모하고 믿을 수 있는 제품을 제공한다. 알레지온은 이 지역에 투자를 확대하는 동시에, 안전과 보안 개선을 위해 각종 활동과 제휴를 통해 지역사회에 기여할 것이다”고 말했다.

셴 후아디(Shen Huadi) 상하이 진산구 인민정부 부청장은 알레지온의 박물관 후원에 찬사를 보냈다. 그는 “새롭게 건립된 안전 보안 박물관은 최고의 안전 교육을 제공할 것이다”고 말했다. 또한 “알레지온은 세계적인 보안장비 및 솔루션 제공업체로, 중국에서도 세계적인 수준의 보안기술과 전문성을 토대로 혁신을 주도하며 보안산업 성장을 주도하고 있다. 우리는 이번 안전 보안 박물관 개관이 상하이와 진산구의 안전과 보안에 큰 공헌을 할 것이라 확신한다”고 밝혔다.

박물관은 중화민국(Republic of China) 시절에 건립된 동구(East District)의 소방서 내에 위치해 있다. 이곳은 상하이에서 유일하게 현대식 소화장비를 갖춘 기관이다.

알레지온 소개

알레지온(뉴욕증권거래소:ALLE)은 안전과 보안 추구를 통해 마음의 평화를 이끌어낸다. 알레지온은 연간 20억 달러의 보안 솔루션을 가정과 사업장에 제공하며, 8,000명 이상의 직원들을 고용하고 전세계 120여 개국에 제품을 판매한다. 알레지온은 CISA®, Interflex®, LCN®, Schlage® and Von Duprin®을 포함한 27개의 글로벌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연락처

알레지온(Allegion plc)

미국
수산나 드워트 드 수아레즈(Susana Duarte de Suarez)
317-810-3393
Susana.DuartedeSuarez@allegion.com

중국
샤오레이 첸(Xiaolei Chen)
22081932
Xiaolei.Chen@allegion.com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