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퍼스라이프·한국대학신문사 주최 ‘마케팅 세미나’, 30일 열려

- 30일 오후 3시 장충동 소재 서울클럽서 열려

뉴스 제공
캠퍼스라이프
2014-04-24 14:08
서울--(뉴스와이어)--새로운 시대 새로운 마케팅에 대한 해법은 없을까?

지난 38년간 오롯이 대학시장 외길을 걸어온 (주)캠퍼스라이프와 (주)한국대학신문사가 ‘새로운 시대, 새로운 마케팅 트렌드에 관한 세미나’를 4월 30일 오후 3시 서울 장충동 소재 서울클럽에서 개최한다.

한국을 대표하는 브랜딩 전문가인 홍익대 장동련 교수(시각디자인학과)의 강연으로 열리는 이번 세미나의 주제는 ‘트랜스 시대의 트랜스 브랜딩’이다. 장 교수는 앞으로 시대에 펼쳐질 새로운 마케팅, 브랜딩 패러다임에 관한 내용을 케이스 스터디 중심으로 소개할 예정이다.

이날 세미나에는 주요 광고주, 매체대행사, 종합광고대행사 등 200여명의 국내 마케팅·미디어 전문가가 참석할 것으로 알려졌다.

참가비는 무료이며 모든 참석자에게 장동련 교수의 저서 <트랜스 시대의 트랜스 브랜딩>이 제공된다.

참여는 전화(02-2025-6177) 또는 온라인(http://seminar.campuslife.co.kr/index.asp?code=15)을 통해 사전 예약을 하면 된다.

http://seminar.campuslife.co.kr/index.asp?code=15

웹사이트: http://www.campuslife.co.kr

연락처

캠퍼스라이프
마케팅팀
문화춘
02-2025-604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