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래드 호텔앤리조트, 트라이베카 영화제 참가자와 영화광들을 위한 서비스 제공

- 콘래드가 3년 연속 공식 후원하는 트라이베카 영화제 기간을 맞아, 4월 24일 트라이베카 영화제 시상식을 비롯한 주요 행사를 진행

뉴스 제공
Conrad Hotels & Resorts
2014-04-25 11:15
매클린, 버지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콘래드 호텔앤리조트(Conrad Hotels & Resorts, http://goo.gl/EhBuJd)의 콘래드 뉴욕(Conrad New York)이 2014년 4월 16일~27일 열리는 트라이베카 영화제(Tribeca Film Festival) 기간 동안 주요 행사가 진행되는 장소로 사용될 예정이다. 영화제 기간 동안 참가자들과 관람객들에게 다양한 이벤트와 활동을 제공하기 위해 4월 24일 콘래드 뉴욕에서 트라이베카 영화제 시상식을 개최한다.

콘래드 호텔앤리조트는 트라이베카 영화제 사상 처음으로 트위터 미러(Twitter Mirror)를 사용해 4월 24일 콘래드 뉴욕에서 진행되는 시상식에서 스타들로 가득 찬 무대 뒤편과 레드카펫을 실시간으로 볼 수 있는 기회를 팬들에게 제공한다. 마치 영화에 출연하거나 레드카펫에 같이 서있는 것과 같은 기분을 경험하고 싶다면, 번 노티스(The Byrne Notice, http://byrnenotice.com)의 피오나 번(Fiona Byrne) 객원기자가 운영하는 콘래드의 페이스북이나 트위터, 인스타그램에 접속하면 된다.

콘래드 뉴욕의 트위터 미러를 통해 스타들의 스냅 사진도 접할 수 있지만, 보우 타이 시네마(Bow Tie Cinemas)와 패밀리 페어(Family Fair) 극장을 찾는 관람객들은 그린 스크린과 약간의 배경조작 기술을 통해 클래식 영화 포스터 앞에서 주인공처럼 포즈를 취해보는 경험도 즐길 수 있다. 영화제 첫 3일 동안, 콘래드 호텔 페이스북(www.facebook.com/conradhotels)에서는 이들이 찍은 포스터 중 가장 창의적인 포스터를 선택하는 투표가 진행되고, 우승자들에게는 영화 관람권이 주어진다. 4월 26일 토요일, 트라이베카 패밀리 페스티벌 거리 축제(Tribeca Family Festival Street Fair, 웨스트 가(West Street)와 허드슨 가(Hudson Street) 사이에 있는 해리슨 가(Harrison Street)에서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진행)에 참가하는 가족들은 전세계 23개의 콘래드 호텔앤리조트 중 원하는 곳에서 숙박할 수 있는 기회를 잡을 수 있다.

영화제 관람객과 호텔 투숙객들은 트라이베카 영화제의 시그니처 칵테일인 콘래드 6100 김릿(Conrad 6100 Gimlet)으로 영화제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다. 로비에 위치한 레스토랑 아트리오(Atrio)에서 선보이는 콘래드 6100 김릿은 트라이베카 영화제 창시자가 공인한 새로운 프리미엄 보드카 VDKA 6100을 사용해 만든 칵테일이다. 호텔 직원들은 호텔과 영화제 행사장을 돌며 4,000 장의 무료 칵테일 시음권을 나눠줄 예정이다*.

존 T A 반더슬라이스(John T.A. Vanderslice) 힐튼 월드와이드 럭셔리 브랜드 담당 글로벌 본부장은 “트라이베카 영화제 기간 동안 뉴욕을 관통하는 활기찬 에너지는 정말 감동적이다”고 말했다. 또한 “이번 영화제 기간 동안 참가자들과 관람객들에게 독특하고 세련된 콘래드 뉴욕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기를 고대한다”고 말했다.

이 밖에도 콘래드 뉴욕은 유명한 콘래드 컨시어지(Conrad Concierge) 모바일 앱을 제공하여 세계 각지의 럭셔리한 여행객들이 호텔 투숙에 앞서, 혹은 투숙 중이나 후에라도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을 통해 세부사항을 자신이 원하는 대로 결정할 수 있게 해준다. 이 앱을 사용하면 23개의 콘래드호텔 중 어떤 곳이든 체크인에 앞서, 혹은 비행기 환승을 기다리며 필요한 욕실용품을 선택하거나 룸에서의 식사를 주문하는 등 다양한 요구사항을 미리 정할 수 있다.

콘래드 호텔앤리조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www.conradhotels.com에서 찾을 수 있다. 보도자료에 대한 정보는 http://news.conradhotels.com에서 찾을 수 있다.

* 본 칵테일 서비스는 주 및 지역 법률을 준수함. 법적으로 음주 가능한 연령에게만 해당됨

콘래드 호텔앤리조트(Conrad Hotels and Resorts)소개

콘래드 호텔앤리조트(Conrad Hotels & Resorts, http://goo.gl/EhBuJd)는 라이프, 비즈니스, 즐거움의 균형을 추구하며 최상의 호화로움이란 ‘당신이 중심이 되는 럭셔리’라는 사실을 인식하고 있는 스마트한 차세대 럭셔리 여행객을 위한 최적의 선택지다. 세계 5개 대륙에 23개 호텔을 거느린 콘래드 호텔앤리조트는 탁월한 입지와 현지 분위기를 살린 고급스러운 환경, 그리고 전세계 방방곡곡의 사람들과 장소를 연결해 줌으로써 고객에게 특별한 맞춤식 경험을 선사한다. 또한 ‘콘래드 컨시어지(Conrad Concierge, http://goo.gl/mNfxIK)’ 모바일앱으로 제공되는 직관적인 서비스는 손가락 터치만으로 룸 서비스, 모닝콜 주문은 물론 맞춤형 베개 요청, 현지의 특성을 살린 식당 및 스파 예약까지 콘래드가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와 부대시설을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해준다. 콘래드는 세계적인 호스피탈리티 기업인 힐튼월드와이드(Hilton Worldwide) 소속이다. 웹사이트 www.conradhotels.com또는 www.conradhotels.com/offers에서 호텔 예약을 진행할 수 있으며, 브랜드 관련 상세 정보도 온라인 http://news.conradhotel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힐튼 월드와이드(Hilton Worldwide) 소개

힐튼 월드와이드(뉴욕증권거래소:HLT)는 호스피탈리티 부문 글로벌 리더로서 럭셔리 풀 서비스 호텔과 리조트에서부터 장기 숙박시설과 중급 호텔에 이르는 다양한 숙박 시설을 제공한다. 지난 94년 동안 힐튼 월드와이드는 특별한 게스트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통을 이어가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해왔다. 힐튼 월드와이드 산하 10개의 세계 최고 숙박 브랜드는 총 91개 국에 67만 8,000개 이상의 객실을 보유한 4,000여개의 호텔을 관리, 프랜차이즈, 직영, 임대의 형태로 운영하고 있으며, 이 가운데에는 월도프 아스토리아 호텔&리조트(Waldorf Astoria Hotels & Resorts), 콘래드 호텔&리조트(Conrad Hotels & Resorts), 힐튼 호텔&리조트(Hilton Hotels & Resorts), 더블트리 바이 힐튼(Doubletree by Hilton), 앰버시 스위트 호텔(Embassy Suites Hotels), 힐튼 가든 인(Hilton Garden Inn), 햄프턴 호텔(Hampton Hotels), 홈우드 스위트 바이 힐튼(Homewood Suites by Hilton), 홈투스위트 바이 힐튼(Home2 Suites by Hilton), 힐튼 그랜드 베이케이션즈(Hilton Grand Vacations) 등이 있다. 힐튼 월드와이드는 힐튼 H아너스(Hilton HHonors®)를 수상한 바 있는 고객 로열티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conradhotels3.hilton.com/en/index...

연락처

힐튼 월드와이드(Hilton Worldwide)
존 월스(John Walls)
1 703 883 5232
john.walls@hilton.com

데이브 맥나미(Dave McNamee)
힐튼 월드와이드 관련
1 646 274 3635
dmcnamee@hlg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