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게이트, HD-CCTV의 One Cable Solution 지원하는 4채널 광 트랜스미터 출시

2014-04-25 11:27
군포--(뉴스와이어)--HD-SDI 전송기술에 기반한 HD-CCTV 마켓의 선두주자인 ㈜대명엔터프라이즈의 웹게이트 부문(www.webgateinc.com)은 HD-SDI 시스템의 Full-HD 비디오를 광 케이블을 통해 최대 20Km까지 전송하는 기본 기능과 더불어, 동축 케이블을 통해 연결된 카메라에 전원을 공급하고, 제어신호를 전달할 수 있는 4채널 광 트랜스미터인 OPT-TX4-RS485P를 출시하였다.

가장 두드러진 특징으로, OPT-TX4-RS485P는 PoC(Power over Coax) 기능을 내장하고 있기 때문에 동축 케이블을 통해 연결된 최대 4대의 카메라에게 전원을 공급할 수 있다. 또한, CoC(Control over Coax) 기능에 의해 동일한 동축 케이블을 통해 DVR이나 CMS 프로그램 으로부터, 카메라의 OSD 제어 및 줌/포커스 제어명령을 전송 할 수 있다. 따라서, 광 전송의 특성상, 영상 전송시에 발생하는 외부 노이즈 유입이나 비디오 신호레벨의 감소 없이 선명한 Full-HD 영상을 장거리 전송하는데 효과적일 뿐만 아니라 간단한 설계, 시공 및 운영의 편리성을 함께 제공하고 있다.

OPT-TX4-RS485P는 SMPTE292M의 HD-SDI 전송표준과, 1080p30/25의 Full-HD 비디오 해상도를 지원하며, 싱글모드 광 케이블을 통해 비디오 신호와 더불어 PTZ 및 카메라 OSD 제어를 위한 RS485 데이터 신호도 최대 20Km까지 전송할 수 있다. HD-SDI 접속을 위한 BNC 커넥터와 광케이블 접속을 위한 LC 타입 커넥터를 제공하며, 모든 HD-SDI 포트에는 낙뢰보호 회로가 채택되어 있어서 고전압 유입에 의한 제품파손을 최소화 하고 있다. 또한 전원, HD-SDI 비디오 입력, PoC 출력, 제어 데이터, 광 링크의 상태를 표시하는 LED를 갖추고 있어서 사용자가 손쉽게 장비의 동작을 파악할 수 있도록 고려되어 있다.

웹게이트는 One Cable Solution의 PoC/CoC 기능을 지원하는 4/8/16채널의 다양한 HD-CCTV DVR과 박스, 돔, 불렛 카메라의 전체 라인업을 완료 하였으며 리피터, DoubleReach 컨버터, 광 컨버터 등 One Cable Solution을 지원하는 제품 라인업을 한층 추가하여 세계최고 수준의 HD-CCTV 제품군을 확보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webgateinc.com

연락처

대명엔터프라이즈 웹게이트
김철순
031-428-932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