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규경찰학원, 사랑의 헌혈행사 개최

- 이웃사랑 실천, 사랑의 헌혈행사 개최

- 모두의 간절한 염원을 담은 노란리본운동의 일환

뉴스 제공
유비티아
2014-04-25 14:23
서울--(뉴스와이어)--공무원(기숙형)학원 선두주자 김재규학원(원장 김재규 www.kpa.co.kr)이 서울학원에서 사랑의 헌혈행사를 개최한다.

김재규경찰학원 서울학원에서는 4월 28일(월) 오전 9시부터 오후4시까지 수험생들과 임직원이 자발적으로 참여하는 ‘이웃사랑 실천 사랑의 헌혈’ 행사를 실시한다.

최근 대형재난 사고인 여객선 ‘세월호 침몰’ 사고로 전 국민이 슬픔에 잠겨있는 상황에서 그냥 앉아만 볼 수 없다는 수험생들의 의견으로 사랑의 헌혈행사를 마련하게 된 것이다.

주로 경찰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서울 김재규 경찰학원생들은 기숙형 수험생들을 중심으로 국가적인 재난이고 국민적인 아픔에 조금이나마 동참을 하고자 바쁜 수험시간을 쪼개어 헌혈행사를 하기로 했다.

기숙형 수험생들은 외출외박도 금지되어 있고, 스마트폰이나 컴퓨터사용도 금지된 상태에서 하는 수험생활이라서 정보에 둔감하지만 이러한 국가적인 재난을 알게 되면서 무언가 동참할 봉사활동을 찾다가 수험생들이 모두 참여할 수 있는 헌혈행사를 결정하게 되었다고 한다. 사실, 공무원 수험생들은 일초도 바쁜 시간이고 대부분 어려운 경제사정이어서 모금 같은 행사에는 동참하기가 쉽지 않다. 그래서 학원에 이동헌혈차가 와서 참여할 수 있는, 작지만 사회적인 어려움에 동참하는 아이디어를 낸 것이다.

이러한 사회봉사의 정신이 우리사회 전체에 퍼져서 사회적인 위기상황뿐만이 아니라 평상시에도 이루어지길 바라는 염원이 담김 행사라는 것이 학생대표와 학원 측의 설명이다.

또한, 경찰공무원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은 자신들이 사회에 봉사하는 공무원이 되기 위한 기본적인 일이라고 이야기 하고 있다.

이번 사랑의 헌혈행사는 여객선침몰사고로 많은 인명이 희생되고, 어린 학생들의 희생이 많은 상황에서 앞으로 인명을 중시하는 사회의 분위기와 아직 구조되지 않고 있는 실종자들이 돌아오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고 한다.

유비티아 소개
유비티아는 국내 최고, 최대의 경찰공무원 수험학원이다. 일반 공무원 강의도 개설되어 있으며, 서울, 광주, 안동에 직영학원을 가지고 있다. 서울과 안동에는 기숙학원이 있으며 특히 안동에는 2014년 1천명 규모의 국내 최대 기숙학원을 운영중이다.

연락처

유비티아
전략기획팀장
한치호
010-2902-909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