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로봇, 메이슨 삼형제와 함께 어린이날 키즈 스타일 제안

- 이번 어린이날은 이렇게 입어요~

- 야외 활동이 많은 5월, 바람막이 점퍼는 필수!

- 키즈 패션업계에도 아웃도어 스타일 선풍적 인기

뉴스 제공
서양네트웍스
2014-04-28 09:48
서울--(뉴스와이어)--키즈 패션 브랜드 알로봇(R.ROBOT)은 5월 어린이 날을 앞두고 아역배우 문메이슨(8살), 문메이빈(7살), 문메이든(6살) 삼형제와 함께한 키즈 스타일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에서는 야외활동이 많은 5월을 위한 키즈 아웃도어 스타일과 다양한 피크닉룩을 선보이고 있는데 감각적인 컬러매치와 위트 있는 그래픽으로 캐주얼 하면서도 활동적인 키즈 스타일을 선보였다. 또한 알로봇(R.ROBOT)특유의 아이덴티티를 살린 로봇 캐릭터 심볼에 우주선, 별 등의 그래픽을 결합해 신나는 우주여행을 떠나는 듯한 재미있는 스토리가 아이들의 감성을 자극하기에 충분하다.

알로봇(R.ROBOT)은 메이슨 삼형제와 함께 매 시즌 다양하고 감각적인 스타일을 선보이고 있는데 이번 시즌에는 브랜드 특유의 캐릭터감을 강조하면서 FUN, FRESH, CHIC라는 3가지 테마로 UNIQUE하면서도 위트 있는 키즈 스타일을 제안한다.

알로봇(R.ROBOT)은 5월 어린이날을 앞두고 공식 블로그를 통해 ‘어린이날 베스트룩 이벤트’를 진행하는데 문메이슨 삼형제가 제안하는 다양한 키즈 스타일중 마음에 드는 스타일을 선정하고 개인 SNS로 스크랩하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알로봇(R.ROBOT) 카무플라주 선글라스를 선물로 증정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rrobot28)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연락처

알로봇
홍보대행사 위즐커뮤니케이션
윤진숙
02-3446-492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