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국대 미래지식교육원 패션디자인학과, 재학생 대상 티셔츠 디자인공모전 개최

뉴스 제공
휴먼파워
2014-04-28 11:05
서울--(뉴스와이어)--건국대학교 미래지식교육원 패션디자인학과(교수 방수란)는 디자인플랫폼 디자인레이스와 함께 재학생들을 대상으로 티셔츠 디자인 공모전을 개최한다.

대한민국 패션업계를 이끌어 갈 건국대학교 미래지식교육원 패션디자인학과 티셔츠 디자인 공모전은 재학생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참가기간은 4월 28일부터 5월 25일까지 약 한 달간이며, 참가방법은 본인이 순수 창작한 참신하고 개성 있는 티셔츠 디자인을 디자인플랫폼 디자인레이스(www.designrace.com)에서 등록하면 된다.

출품작은 5월 26일부터 6월 7일까지 네티즌 의견수렴 및 전문가 평가를 통해 6월 첫째 주에 수상작을 발표할 예정이다. 우수작 3명에게는 소정의 장학금 및 상장을 수여한다.

건국대 미래지식교육원 패션디자인학과 티셔츠 디자인공모전 및 공모전 개최 관련 문의는 디자인레이스 웹사이트를 통해 더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휴먼파워 소개
디자인레이스는 열린 디자인플랫폼으로 누구나 디자인 출품, 평가 참여를 할 수 있다. 매월 다양한 주제와 자유주제로 펼쳐지는 공모전 및 다양한 기업, 단체들이 진행하는 공모전에 참가가 가능하며, 수상작 보기, 수상자 인터뷰, 공모전/전시회 정보 등 디자인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건국대 미래지식교육원 패션디자인학과: http://fashionbiz.konkuk.ac.kr/

웹사이트: http://www.designrace.com

연락처

휴먼파워(주) 신사업TFT
디자인레이스 담당
김희동 매니저
070-4162-596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