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유아가구 블룸, 초특급 휴양지 롯데부여리조트와 패키지 선보여

- 블룸 유아용 침대, 체어 갖춰진 객실과 조식부페, 아쿠아가든 포함된 패키지 출시

뉴스 제공
이도컴퍼니
2014-04-28 14:32
서울--(뉴스와이어)--프리미엄 유아가구 블룸(bloom)이 국내 초특급 휴양지 롯데부여리조트와 손잡고 특별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블룸은 롯데부여리조트와 함께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단위 고객들을 위해 5월 30일까지 스위티 베이비(Sweety Baby)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 패키지는 블룸의 알마 맥스(alma max) 침대와 프레스코 하이체어(Fresco Highchair)가 있는 45평 객실과 조식 부페, 아쿠아 가든 이용권으로 구성됐다.

스위티 베이비 패키지 객실에 비치된 알마 맥스(Alma max) 침대는 신생아부터 5세까지 사용할 수 있는 침대로서 최고급 유럽산 밤나무 원목을 사용, 클래식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으로 완성됐다. 또한 아이의 성장에 맞춰 양면의 쿠션감을 다르게 제작한 특수 매트릭스가 아이들의 편안하고 안전한 수면을 책임진다.

또 아이들의 올바른 식습관 형성을 도와주는 프레스코 하이체어(Fresco Highchair)는 360도 회전과 압축공기를 이용한 이지리프트(Easy lift) 기능을 갖췄으며, 3단계로 조절되는 등받이 각도에 따라 바운서, 식탁의자, 의자 등으로 사용할 수 있는 다기능 베이비 체어다.

이번 스위티 베이비 패키지로 블룸과 롯데부여리조트는 고객들에게 블룸의 프리미엄 유아가구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와 함께 아이들과 교감할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하고 완벽한 휴식과 최고급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블룸은 CJ오쇼핑(www.cjmall.com)에서 블룸 롯데부여리조트 패키지 상품을 판매한다. 블룸 제품과 롯데부여리조트 예약 티켓을 함께 판매하는 이번 상품은 기존 가격보다 45% 할인된 금액으로 제공된다.

[참고자료_CJ오쇼핑 패키지 상품 구성]

패키지 1 - 블룸 알마 맥스 침대 / 45평 객실 이용권 / 아쿠아가든 이용권 2매 1,113,700원
패키지 2 - 블룸 알마 미니 침대 / 31평 객실 이용권 / 아쿠아가든 이용권 2매 613,250원

이도컴퍼니 소개
이도컴퍼니는 IT & Lifestyle Products 수입 유통업체입니다.

웹사이트: https://www.steelgaming.co.kr/

연락처

이도컴퍼니
홍보대행사 리앤컴
박서종
010-4606-4309
 
하병훈
010-4551-56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