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센터 QA관리사, 필기시험 접수중…5월 4일 마감

- 5월 17일 필기시험, 합격자 발표 5월 22일 예정

뉴스 제공
KCA
2014-04-29 08:10
서울--(뉴스와이어)--5월 17일에 서울, 대전, 부산 지역에서 실시되는 콜센터 관리자를 위한 필수 실무 자격증인 콜센터 QA관리사 필기시험 접수가 시작됐다.

한국콜센터아카데미는 2014년도 콜센터 QA관리사 필기시험 원서접수가 5월 4일까지 진행된다고 밝혔다. 이번 필기시험 합격자는 5월 22일에 발표될 예정이며 필기시험 합격자를 대상으로 5.26~6.7일까지 실기시험 접수를 하고 6월 14일 실기시험을 실시한다.

한국콜센터아카데미 박종태 원장은 “전년도 처음 실시한 콜센터 QA관리사 자격시험에 대한 관심이 높아 현재 콜센터 관리자 및 강사는 물론 관리자를 희망하는 상담사들의 접수가 끊임없이 이어지고 있으며 특히 광주, 대구, 제주, 청주 지역에 있는 수험자들의 등록이 늘어나고 있다”고 밝혔다.

한국콜센터아카데미는 오는 6월 ‘콜센터 QA관리사 합격자 모임’ 카페 개설을 통해 콜센터 QA관리사들의 취업관련 정보 제공은 물론 직접 수요업체에 소개 및 알선하는 등의 직접적인 도움을 줄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콜센터 QA관리사들의 실무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다양한 보수교육 진행은 물론 세미나 및 행사에 강사 활동 지원 외에도 QA관리사들에게 필요한 다양한 컨텐츠 및 유용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콜센터 QA관리사 접수는 한국콜센터아카데미 홈페이지만을 통해 접수를 받고 있으며 접수 후 응시료를 입금하면 수험표를 출력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kcallcenter.ne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접수사이트: http://www.kcallcenter.net/document/certification/...

웹사이트: http://www.kacademy.net

연락처

(주)한국콜센터아카데미
박종태
www.kcallcenter.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