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트포인트, 다나 맥카티를 글로벌 영업담당 책임자로 영입

뉴스 제공
LitePoint
2014-04-30 07:00
서니베일, 캘리포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주요 무선통신 테스트 솔루션업체인 라이트포인트(LitePoint®, www.litepoint.com)는 다나 맥카티(Dana McCarty)를 미국 서니베일에 있는 본사의 글로벌 영업담당 부사장으로 영입했다고 오늘 발표했다.

라이트포인트의 브래드 로빈스(Brad Robbins) 최고운영책임자(COO)는 “다나 맥카티는 무선통신용 실리콘 제품 및 테스트 부문에 대한 높은 전문성을 갖고 있을 뿐 아니라 세계시장에서 사업을 성장시키는데 뛰어난 실적을 쌓았다”며 “그의 고객에 대한 열정과 무선 통신 기술의 성장을 위한 약속은 라이트포인트가 놀라운 속도의 성장과 선도적 기술혁신을 지속하도록 이끌 것이다”고 말했다.

맥카티는 라이트포인트에 합류하기 전까지 주요 칩셋 업체인 브로드컴(Broadcom)에서 12년 동안 다양한 제품의 판매를 성공적으로 확대하는데 주요 역할을 수행했으며 가장 최근에는 글로벌 영업 담당 부사장을 역임했다. 그는 또 상하이에서 범아시아 지역 영업 담당 부사장, 대만 타이페이에서는 판매 담당 수석 이사로 근무했다. 그는 미국 샌안토니오 소재 텍사스대학에서 전기공학 이학사(BSEE) 학위를 받았다.

신임 맥카티 부사장은 “무엇보다도 무선통신 테스트 업계 선도기업인 라이트포인트에 합류하게 되어 기쁘다. 라이트포인트는 지난 15년 동안 기술 혁신과 실적을 통해 뛰어난 고객 가치를 창출하는 기업으로 자리매김 했으며 시장을 지속적으로 크게 점유하고 있다”고 소감을 밝혔다.

라이트포인트(LitePoint) 소개

라이트포인트는 테라다인(Teradyne, Inc., www.teradyne.com)(뉴욕증권거래소: TER)의 전액 출자 자회사로 미국 캘리포니아 주 서니베일에 본사를 두고 있다. 이 회사는 무선기기, 소비자 가전 업체, 위탁제조사, 무선 직접 회로(IC) 설계자를 위해 첨단 무선 테스트 솔루션을 설계, 개발, 지원하고 있다. 라인트포인트 솔루션을 통해 지금까지 전 세계 20억 대 이상의 무선 기기가 최적화되었으며 작동을 검증 받았다. 라이트포인트 제품은 개발 및 양산에 사용돼 고객사의 투자수익률(ROI)을 높이고 제품 출시 기간을 단축하는 한편, 제조 수율을 높이고 제품 품질을 향상시키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회사 웹사이트(www.litepoint.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litepoint.com

연락처

라이트포인트(LitePoint)
브래드 포스턴(Brad Poston)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부사장
408-456-5000
brad.poston@litepoint.com
www.litepoint.com

테라다인(Teradyne, Inc.)
앤디 블랜차드(Andy Blanchard)
기업 커뮤니케이션 부사장
978-370-2425
investorrelations@teradyn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