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2c, 2014 회계 연도에 세계적인 성장 가속화

- 차세대 상거래 및 결제 처리 솔루션을 원하는 세계적인 추세에 따른 고객 확보와실리콘 밸리에 기반을 둔 업계와의 유기적 성장, 일본을 비롯한 아시아 시장의 강력한 관심 등이 요인

- CPME 2014 PayExpo 2014

뉴스 제공
i2c Inc.
2014-04-29 22:05
레드우드시티, 캘리포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결제 처리(payment processing, www.i2cinc.com/products/mcp) 및 신흥 상거래 솔루션 제공업체인 i2c(i2c, Inc., www.i2cinc.com)는 오늘 6월 30일 종료되는 2014 회계 연도에서 세계적으로 강력한 매출 증가를 기록하고 있다고 발표했다. i2c는 선불플랫폼(prepaid platform, www.i2cinc.com/issuer-processing) 거래와 지원 계좌의 총 매출이 작년에 비해 50% 증가하면서 기존 클라이언트에서도 현저한 성장을 경험하고 있다. 확고한 고객관계 형성과 신뢰구축을 바탕으로 i2c는 전세계 모든 지역의 관련업체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i2c의 차세대 처리 플랫폼(processing platform, http://goo.gl/KLfqqo)의 강점인 유동성 덕분에 다양한 종류의 특정 프로그램 솔루션이 실행되고 있다. 현재 실행 중이거나 개발 중인 프로그램으로는 일본의 일반용도 재충전(general purpose reloadable (GPR)) 프로그램, 남아프리카의 모바일 월렛 겸용 카드, 미국의 디지털 기프팅 앱, 라틴 아메리카의 데빗 카드 프로그램, 그리고 중국과 호주, 중동의 다양한 선불 프로그램 등이 있다. GPR, 임금지불, 인센티브, 선물, 여행, 로열티, 송금 솔루션 등을 포함한 다양한 선불 프로그램 스펙트럼이 i2c의 올 회계 연도 성장을 이끌었다.

i2c는 현재와 미래 클라이언트 연계를 위해 5월과 6월 두 개의 주요 산업박람회에 참가한다.

Cards and Payments Middle East(CPME, http://goo.gl/GKVq3) 골드 스폰서

두바이, 아랍에미리트 - 5월 13~14일

CPME는 중동 최대의 스마트카드, 지불 및 디지털 식별체계 관련행사다. i2c 임원들은 솔루션 쇼케이스와 더불어 “선불 비즈니스 성공을 위한 다섯 가지 방법”을 주제로 발표하고 참석자들에게 선불 프로그램 수익성에 대한 자료를 제공할 예정이다.

PayExpo(www.payexpo.com) 골드 스폰서

런던, 영국 - 6월 12~13일

PayExpo는 영국 최대의 다채널 지불 컨퍼런스이자 유럽의 대표적인 지불 관련 연례 행사 중 하나다. i2c는 자사의 차세대 상거래 솔루션 전시 및 연설에 참여할 예정이다.

찰리 본(Charlie Born) i2c 마케팅 본부장은 “i2c는 글로벌 시장에서 지속적으로 중요한 성장 기회를 얻고 있다. 216개 이상의 국가와 지역에서 수 억 건의 거래를 진행하면서 i2c의 차세대 플랫폼에 대한 지속적인 요구를 확인하게 된 것이 기쁘다”고 말했다. 또한 “30일 단기 사용까지 가능한 자사의 간편 솔루션은 더 나은 파이낸셜 제품을 고안하고, 고객의 충성도를 확보하며 최종 수익을 증가시키길 원하는 업체들에게 필수적인 능력을 제공함으로써 변화하는 상거래 시장을 주도하고 있다. 우리는 모바일 및 로열티, 그리고 데이터 분석 솔루션 확장에 중점을 둔 프로세스 개정을 내년에도 계속해나갈 것이다”고 말했다.

i2c 소개

i2c는 선불 및 차세대 상거래 제품을 출시하고 수익을 올리면서 관리하고자 하는 전 세계 금융기관, 기업체, 브랜드업체 및 정부기관을 대상으로 미국 실리콘밸리에 있는 본사에서 인프라를 제공하고 있다. i2c의 전세계적 클라우드 컴퓨팅 기반 플랫폼은 플라스틱이나 가상 또는 모바일 형태로 된 선불 카드, 직불 카드 또는 신용 카드를 지원한다. 전세계 클라이언트들은 i2c 플랫폼을 사용하여 수익성이 있고 차별화된 대금 지불 제품과 서비스를 통해 각 고객들의 요구를 충족시키고 있다. 더 상세한 정보는 www.i2cinc.com에서 볼 수 있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i2cinc.com/

연락처

i2c Inc.
멜리사 텔리(Melissa Telli)
마케팅 및 홍보 담당 이사
+1 650-593-5400
marketing@i2cinc.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