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루투오조 트럼본 콰르텟’ 5회 정기연주회 개최

- With a Hungarian Trombonist Csaba Bencze

뉴스 제공
위드엔터테인먼트
2014-04-30 08:30
서울--(뉴스와이어)--내달 27일(화) 오후 8시 ‘비루투오조 트럼본 콰르텟 5회 정기연주회’가 헝가리안 트럼보니스트 Csaba Bencze와 함께 예술의전당 IBK챔버홀에서 개최한다.

비루투오조 트럼본 콰르텟은 트럼본 레퍼토리의 연구와 개발을 통해 매 공연마다 색다르고 톡톡 튀는 아이디어로 공연을 준비하여 트럼본의 매력을 널리 알리는 작업을 예술의전당, 세종문화회관 등 여러 무대를 통해 꾸준히 이어오고 있다. 활발한 연주활동을 펼치고 있는 젊은 연주자들로 비루투오조 트럼본 콰르텟의 리더를 맡고 있는 트럼보니스트 김솔(서울대 졸업, 인천시립교향악단 단원 활동), 트럼보니스트 경홍수(연세대 졸업, 수원시립교향악단 부수석 활동), 트럼보니스트 신승현(한국종합예술학교 졸업, 인천시립교향악단 단원 활동), 베이스 트럼보니스트 전태일(서울대 졸업, 트럼보니스트로 활동)로 구성되었다.

비루투오조 트럼본 콰르텟은 트럼본 사중주단으로는 최초로 KBS음악실에 초청되어 그들의 정기연주회실황이 방송되었으며, 국내 최초로 트럼본사중주의 음반을 출반하였고, 2012년에는 트럼본 사중주단으로는 최초로 서울문화재단 예술창작지원단체에 선정 되는 등 비루투오조 트럼본 콰르텟에는 ‘최초’라는 수식어가 많다.

이번 연주프로그램은 스트라우스의 오페라 박쥐 중 서곡(Die Fledermaus Overture)으로 막을 올려 한국초연작품 딜로렌조의 풀 틸트(Full Tilt)를 선보인다. 또한 세계적으로 주목받고 있는 차세대 트럼본 연주자 Csaba Bencze(판논필하모닉오케스트라 수석, 미국 에드워드사의 아티스트 활동)의 협연으로 다비드의 트럼본 협주곡 4번과 프라이어의(편곡 신승현) 에르 바리에(Air Varie) 등의 프로그램을 가지고 게스트 권오태(지휘), 배석원(트럼본), 차태현(트럼본), 최유덕(트럼본), 이민환(베이스 트럼본)과 함께 풍성한 무대를 준비하였다.

이날 연주회에서는 봄의 생기를 담아 비루투오조 트럼본 콰르텟의 젊고 패기 넘치는 음악과 함께금관앙상블의 진수를 맛볼 수 있는 무대로 관객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Csaba Bencze 독주회(5월 26일 오후 7시30분 코스모스홀) 팜플렛 소지 시 비루투오조 트럼본 콰르텟 5회 정기연주회 티켓을 50% 할인한다.

이 공연은 위드엔터테인먼트가 주최하며 자세한 내용은 위드엔터테인먼트 홈페이지(www.withenter.com)를 참조, 문의는 02-6404-3569로 하면 된다.

위드엔터테인먼트 소개
위드엔터테인먼트(WITH Entertainment)는 새로운 문화의 시작을 준비하는 창의적인 기업이다. 단순한 공연과 음반의 기획이 아니라, 새로운 문화를 만들어 낼 수 있는 참신한 공연과 음반을 기획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또한, 다른 기업들과의 단단한 네트워크를 통해 서로 Win-Win 할 수 있는 부분을 극대화시켜 공연의 기획과 홍보에 힘쓰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withenter.com

연락처

위드엔터테인먼트
황은혜 팀장
02-6404-356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