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꽃빙수 맛의 비결은 연유 보다 생우유

뉴스 제공
CK유통
2014-05-01 11:22
전국--(뉴스와이어)--눈꽃빙수에는 고객들이 모르는 비밀이 있다. 눈꽃빙수가 100% 우유를 사용해 만드는 줄 알고 있으나 실정은 그렇지 않은 경우가 많다. 눈꽃빙수를 만드는 기계의 종류에 따라 우유를 사용하지 않는 매장들도 있다.

그렇다면 어떻게 우유와 비슷한 맛을 낼까. 그 비법은 바로 연유에 있다. 연유는 유제품으로 우유를 농축시키고 설탕을 첨가하여 단맛과 우유의 맛을 내는 식재료이다. 연유는 기존에 팥빙수에도 많이 쓰던 식재료인데 이 연유를 많이 쓰게 되면 물로 만든 눈꽃빙수도 우유로 만든 눈꽃빙수와 비슷한 맛을 내게 되는 것이다.

물론 우유로 만든 눈꽃빙수에도 단맛과 풍부한 우유의 느낌을 주기 위해 연유를 사용하지만, 물로 만든 눈꽃빙수와 우유로 만든 눈꽃빙수에는 엄연한 차이가 있다.

동일한 눈꽃빙수 체인점이라 하더라도 매장에서 사용하는 기계가 다르면 물 빙수에 연유를 뿌린 빙수를 판매할 수도 있고 신선한 생우유를 이용한 눈꽃빙수를 판매할 수도 있다.

눈꽃빙수기계 빙스빙스를 생산하는 CK유통은 독보적인 100% 우유 눈꽃빙수 기술을 보유하고 있는 업체다. 이 업체는 삼성전자 일본 sanyo 1차 협력 업체로 국내·외적으로 기술력을 인정받은 공인된 기술을 가진 업체이다. 또한 CK유통은 전국 60개의 AS 서비스망을 구축하고 있다.

문의: 1577-5927

CK유통 소개
CK유통은 눈꽃빙수기계를 제조 판매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bingsbings.kr

연락처

CK유통
홍보팀
양칠승 대표
1577-59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