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황금 휴가를 대비하는 필수 아이템 소개

- 산 VS 바다 여행지에 따른 뷰티 아이템 추천

- ‘한 끗 차이’를 만드는 파우치 속 비밀병기

뉴스 제공
에너자이저코리아
2014-05-02 10:55
서울--(뉴스와이어)--다가오는 5월에는 이른 바 황금휴가라 불리는 연휴가 기다리고 있다. 금쪽 같이 주어진 연휴기간에 직장인들은 가까운 국내외 여행을 계획하며 행복한 비명을 지르고 있다. 모처럼 떠나는 황금연휴를 무탈하게 보내기 위해서는 여행용 아이템을 제대로 챙기는 것이 중요하다. 특히 산과 바다 목적지에 따라 달리 챙겨야 하는 필수 아이템을 소개한다.

가슴이 탁 트이는 바다로 떠난다면?

바다로 떠나는 여자의 가방에는 비치웨어와 방수제품 외에도 자유롭게 휴가를 만끽하기 위해 꼭 챙겨야 하는 제품이 있다.

예고 없이 찾아오는 여성의 ‘그 날’을 대비해 부피는 작으면서 활동성은 높여주는 여성 용품인 탐폰 제품을 사용하면 타이트한 옷이나 비키니를 입어도 옷 맵시를 낼 수 있고, 물놀이를 하더라도 샐 염려가 전혀 없다.

플레이텍스의 탐폰은 ‘샘 방지 보호 기능’을 강화해 신나게 놀아도 새지 않을 뿐만 아니라 360도 3중 입체형 안심 설계된 흡수체가 몸에 꼭 맞게 펼쳐져 탁월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더욱이 혈을 안에서 흡수하면서 냄새의 근원인 혈의 산화를 잡아주기 때문에 특유의 ‘그 날’ 냄새가 나지 않으며, 컴팩트한 사이즈와 내구성을 높인 개별 포장지로 여행 파우치 속에 가볍게 넣을 수 있다. 아시아 여성들의 체형에 맞게 흡수력은 좋으면서도 기존 제품들보다 한층 슬림하게 제작된 플레이텍스 탐폰 ‘슬렌더’ 제품은 처음 탐폰을 접하는 여성들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미처 제모를 하지 못했어도 자유롭게 비치웨어를 입고 황금연휴를 즐기고 싶다면, 언제든지 체모를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는 여성용 면도기를 준비하는 것이 좋다.

특히 쉬크의 인튜이션은 별도의 쉐이빙 젤이나 폼을 사용하지 않고도 밀착 면도가 가능하여 여행용 파우치에 담아가기 좋은 제품이다. 면도날에 부착된 모이스처라이징 바에서 생성되는 자연스러운 거품 덕분에 상처와 자극 없이 부드러운 제모가 가능하며, 제모 후 탱탱하고 촉촉한 피부를 위한 뛰어난 보습력까지 갖췄다.

녹음이 푸르른 산으로 떠난다면?

이번 연휴에 캠핑장이나 산으로 떠나는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실내와 달리 아웃도어 활동에서 오는 불편함을 줄여주는 아이템을 준비하면 유용하다.

아웃도어 활동으로 지친 발과 다리에는 쿨링 효과를 주면서 야외에서도 사용하기 편한 스프레이형 풋 미스트가 제격이다.

레몬과 생강 성분 그리고 쿨링 성분까지 함유되어 있는 비욘드의 쿨링 풋 미스트는 부지런히 움직인 발과 다리에 청량감을 제공하며, 특허 받은 생강과 개암풀열매 성분이 발 냄새까지 억제해준다. 강하지 않은 오렌지 시트러스 향이 기분까지 상쾌하게 만들어 더욱 매력적이며, 100ml의 용량이 가벼운 페트용기에 담겨있어 휴대가 편해 아웃도어 활동 중 수시로 사용할 수 있다.

산으로 떠나는 여행에는 해충에 대한 대비도 꼭 필요하다. 버츠비의 허벌 스프레이는 목이나 손목, 발목 등 노출이 많은 부위에 뿌리면 해충을 쫓아주는 제품이다. 로즈마리, 레몬글라스, 시트로넬라와 같은 100% 천연 성분으로 구성되어 어린 아이나 민감한 피부를 가진 사람들도 자극 없이 사용 가능하며, 해충 방지와 함께 항염 효과까지 갖춰 해충에 물린 후 자극 받은 피부에 뿌려주면 빠른 진정효과를 볼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energizer.co.kr

연락처

플레이텍스
홍보대행 피알게이트
김태욱
02-792-2633
이메일 보내기